메뉴

매일유업 ‘아주 특별한 그림 공모전’ 개최

다양한 아기의 상황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매일유업(대표 최동욱)이 프리미엄 유아 우유 ‘앱솔루트 더블유(W) 우유’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유아 및 어린이를 대상으로 ‘아주 특별한 그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내 아이를 위한 전용목장 풍경’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그림 공모전은 1세 이상~만 4세 미만의 유아 혹은 만 4세 이상~만 7세 이하 어린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아이들만의 기발한 상상력을 살려 아이들이 생각하는 전용 목장의 풍경을 그려 제출하면 된다.

그림 접수 기간은 오는 10일부터 내년 1월 10일까지 이며, 앱솔루트 더블유(W) 전용목장 도화지에 주제에 맞는 자유로운 창작그림을 그린 후 운영사무국으로 응모하면 된다.

접수된 그림은 아동미술 전문가 등의 심사를 거치며 최종 당선작은 내년 1월 31일 앱솔루트 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대상으로 선정된 어린이 1인 및 보호자 1인에게는 청정지역 호주 타즈매니아섬의 내추럴(Naturale)사 5박 6일 견학의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우수상에 선발된 유아 및 어린이 각 5명에게는 앱솔루트 더블유(W) 우유 3개월 무료 배달을, 장려상에 선발된 유아 및 어린이 각 10명에게는 앱솔루트 더블유(W) 우유 1개월 무료 배달의 혜택이 주어진다.

매일유업 김남정 유아식마케팅부문장은 “아이들의 무한한 상상 속 세계를 앱솔루트 더블유(W) 우유 전용목장의 풍경으로 표현하는 이번 그림공모전을 통해 우리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보여주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