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라이트’의 광고 모델인 인기가수 ‘싸이’가 팬들에게 푸짐한 음악선물과 함께 맥주를 쏜다.
오비맥주(대표 이호림)는 최근 발매된 싸이의 5집 ‘싸이파이브’와 자사의 저칼로리맥주 ‘카스 라이트’를 함께 알리기 위해 YG엔터테인먼트, 네이버 뮤직과 오는 11월 4일 저녁 홍익대 앞 식당에서 공동마케팅 행사인 ‘싸이파이브 일일호프’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홈페이지 응모를 통해 뽑힌 소규모 인원만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약2시간 가량 진행될 예정이며, 싸이와의 깜짝 만남과 함께 참석자들은 맛은 올리고 칼로리는 낮춘 똑똑한 맥주 ‘카스 라이트’를 즐길 수 있다.
행사참석을 희망하는 사람은 카스 라이트 홈페이지에서 ‘싸이파이브가 필요한 이유와 모임 내용’을 적어내면 추첨을 통해 총 10팀(1팀 당 4명까지 입장 가능)에게 티켓을 제공한다. 카스 라이트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3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1월 1일 발표 예정이다.
오비맥주 송현석 마케팅 상무는 “항상 새로움을 시도하는 카스의 제품 이미지와 싸이의 음악정신이 잘 부합되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