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이 지나고 가을이 성큼 찾아왔다. 예년보다 낮은 기온으로 몸은 춥지만, 마음을 따뜻하게 채워 줄 다채로운 문화 이벤트가 가을과 함께 소비자들을 반기고 있다.
이와 같은 기업의 다양한 문화이벤트는 소비자들에게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기업의 이미지 상승에 긍정적 효과를 가져온다는 점에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 커피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동서식품은 맥심 브랜드 30주년을 맞아 클래식 음악회 관람을 포함한 '우리의 향기로운 가을 여행' 이벤트를 마련했다.
내달 12~13일 이뤄지는 이번 행사는 12일, 대전 충남대 정심화홀에서 동서식품의 장수모델 안성기씨의 사회로 이뤄지며 청주시립교향악단과 첼리스트 정명화씨의 협연, 유명 성악가들의 오페라 아리아 등의 풍성한 공연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가을 전경 스케치, 아로마 테라피, 카페 체험 소비자들의 오감을 만족시켜 줄 가을날 낭만적인 프로그램도 함께 마련돼 있다.
현대백화점은 가을 여심 잡기를 위한 이벤트가 한창이다.
이번 가을 세일기간 내 주말 동안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패션 아웃도어 배낭을 증정하는 한편 평일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예술의 전당에서 진행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展´ 2인 입장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매년 가을 세일마다 실시해오고 있는 ´제9회 엄마와 딸 콘테스트´, 국내 모녀미술작가 대표작품 등을 전시하는 ‘엄마와 딸 展’, 엄마와 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엄마와 딸’가을 공연 등을 통해, 올 가을 여성고객의 감성을 자극할 계획이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가을에 함께 떠나는 독서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웃백 멤버십 고객인 '아웃백 부메랑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식사 후 부메랑 클럽 카드로 포인트를 적립할 때마다 이벤트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오는 31일까지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인터파크 e북 단말기 비스킷, 인터파크 추천 도서 10권 세트, 도서상품권 1만원권 등을 도서관련 상품을 제공한다.
T.G.I프라이데이스은 가을 신메뉴 출시와 함께 TGIF is GIFT’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가을 일상을 벗어난 즐거움을 선물한다는 의미로 진행 중인 이번 이벤트는 T.G.I에서 신 메뉴도 먹고, 즐거운 가을독서도하고, 영화도 보는 등 소중한 사람과 시원하고 풍성한 모임을 갖게 하는 데 취지를 두고 있다.
홈페이지 및 매장을 방문한 고객, 매장방문 고객에게는 구매 영수증의 응모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제주 하늘은 맑음’, ‘보통날의 파스타’ 도서 및 맥스무비 영화 예매권 등을 증정하며, 제주도 여행을 지원하는 백만원 상당의 상품권, TGIF 상품권 등도 증정 받을 있다.
또한 T.G.I프라이데이스에서 다이아몬드 마크가 있는 스테이크를 먹고, 홈페이지 ‘나의 강추 메뉴!’ 게이판에 메뉴 평을 남겨주는 고객 40명에게 뮤지컬 ‘브로드웨이42번가’ 공연 관람의 행운을 주는 이벤트도 다음달 7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