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맥심 TOP 5차 광고 ‘새기기’편 온에어

대한민국 전역에 키스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동서식품의 ‘맥심 티오피’ 광고가 그 다섯 번째 이야기 ‘새기기’편을 공개했다.

지난 ‘삼각관계’ 편에서 새로운 인물의 등장으로 연인 관계의 위기를 그렸다면 이번 ‘새기기’ 편에서는 서로에 대한 연인의 마음이 클라이막스에 다다른 진한 사랑의 절정을 표현했다. ‘보고 있어도 그립다면, 눈을 감고 그 사람을 내 마음에 새겨라’라는 메시지로 시간이 지나도 진하게 남는 티오피(TOP)의 맛과 향을 전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지난 8일부터 온에어 되고 있다. 특히, 광고 마지막의 트레일러 컷은 2가지 버전으로 촬영되어 한달 후에 또 다른 내용으로 방영될 예정이라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맥심TOP’는 동서식품이 자체 개발한 ‘가압 추출 기법’으로 에스프레소 원액을 추출해 깊은 맛과 향을 살린 제품으로 마스터 블렌드, 스위트 아메리카노, 더블랙 3가지 맛으로 출시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