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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맥주, 체험형 시음공간 ‘디’플 트레일러 이벤트

하이트맥주(대표 이장규)의 신제품 드라이피니시 d가 9월 한 달간 신개념의 시음행사인 ‘디’플 트레일러(‘d’ple trailer)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플 트레일러는 드라이피니시 d의 시음을 위해 클럽분위기로 꾸며진 특수 트레일러다.

9월 첫 주 대학로를 시작으로 둘째 주 강남역, 셋째 주 신촌역, 넷째 주 홍대 앞 등 서울시내 4개 지역을 이동하며 시음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다수를 위한 시음행사에서 벗어나, 한 번에 단 2명만 트레일러에 탑승시켜 시음을 경험케 해, 맛뿐 아니라 신제품 드라이피니시 d의 브랜드 컨셉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한 오감형 이벤트다.

‘디’플 트레일러에 탑승한 소비자는 드라이피니시 d의 브랜드 컨셉에 맞춰 클럽처럼 디자인된 공간에서 여유롭게 음악을 즐기며 드라이피니시 d를 체험할 수 있다.

디-포인트는 드라이피니시 d가 제안하는 가장 맛있게 맥주를 따라 마실 수 있는 포인트로 ‘디’트레일러에서는 이 포인트에 맥주를 따랐을 때 맥주 맛의 변화를 체험할 수 있다.

하이트맥주 마케팅실 신은주상무는 “드라이피니시 d는 오랜 기간과 비용, 인력을 투입해 개발한 새로운 개념의 맥주인 만큼 기존의 틀을 깨는 새로운 시도와 도전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확실하게 각인될 수 있는 마케팅만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