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제로 칼로리 사이다인 ‘나랑드 사이다’의 본격적인 마케팅이 시작됐다.
휴가철 최 성수기인 8월 1일부터 11일까지 피서객이 가장 많이 몰리는 부산의 해운대와 광안리에서 약 10만 명(하루 1만 여명)의 방문객에게 제로칼로리이면서 맛이 산뜻한 컨셉의 ‘나랑드 사이다’ 샘플링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해운대 해수욕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시원하게 냉각한 음료를 시음하게 하고 홍보 도우미를 통해 1대 1로 제품 설명 및 홍보를 진행하며, ‘제로칼로리 도전’ 다트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경품도 준다.
또 나랑드 사이다 로고가 디자인된 무인 비행선을 해수욕장 상공에 하루 4시간여 띄우는 등 전국에서 휴가를 보내러 온 피서객과 부산 시민을 대상으로 나랑드 사이다 신제품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광안리 해수욕장에서는 식음료 코너를 설치하여 음료를 독점으로 판매 진행하고, 쿨비치존에 입장하는 방문객에게 나랑드 사이다 캔 샘플링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