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스타요리 만들고 하인즈 피크닉팩 받자

한국 하인즈(대표 한영균)의 대표 프리미엄 파스타 소스 브랜드인 클래시코가 로스티드 갈릭 알프레도를 새로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클래시코 로스티드 갈릭 알프레도는 이탈리아 소렌토 해안 지역의 전통 레시피를 토대로 하여 부드러운 화이트 크림소스에 구운 마늘이 들어 있어 더욱 고소하며 느끼하지 않은 맛이 특징이다.

한국하인즈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레시피 요리 사진 이벤트'를 개최한다.

응모방법은 한국하인즈의 알프레도 소스인 '클래시코 크리미 알프레도' 혹은 신제품 '클래시코 로스티드 갈릭 알프레도'로 요리를 만들어 레시피와 함께 사진을 자신의 블로그와 하인즈 홈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경품으로는 추첨을 통해 모두 200명에게 케첩, 머스터드, 스위트렐리쉬가 같이 들어있는 피크닉팩과 꼬마오이피클을 증정된다.

또한 이벤트 추천을 해준 지인의 하인즈 웹사이트 아이디를 게시글에 같이 입력하면 50명을 추첨해 응모자 및 추천인 1명에게 각각 피크닉팩과 꼬마오이피클을 선물한다.

한국하인즈 마케팅팀 김대룡 대리는 "국내에서도 크림소스에 대한 수요가 점진적으로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향후에도 크림 소스를 이용한 요리를 선호하는 국내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하인즈의 알프레도 소스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