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칠성, 통합브랜드사이트 오픈

롯데칠성음료(대표 정 황)가 7일 기업홍보사이트를 리뉴얼하고 통합브랜드사이트와 블로그, 오픈마켓 직영몰, 트위터(SNS), 모바일웹 환경을 구축하는 등 최신 트랜드 변화에 따른 온라인 마케팅 인프라 구축을 통해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
 
리뉴얼된 기업홍보사이트(http://company.lottechilsung.co.kr)는 메인 화면의 주요 키워드를 통해 기업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실질적인 업무에도 활용할 수 있도록 제품, 장비, 선물세트 등의 카달로그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E-Catalog’와 점주와 사업자를 대상으로 주문과 지원정보를 제공하는 ‘주문문의’메뉴 등을 추가 구성했다.
 
롯데칠성음료의 브랜드를 총괄하는 통합브랜드사이트(www.lottechilsung.co.kr)도 새롭게 구축됐다.

칠성사이다, 델몬트주스, 칸타타 등 32개 주요 브랜드의 브랜드관을 신설하고 누가, 언제, 어디서, 어떤 음료를 즐기면 유용한지에 대한 정보를 제품의 특성과 관련지어 소개하며 광고와 연계된 컨텐츠도 함께 제공한다.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모바일웹(http://m.lottechilsung.co.kr) 서비스도 함께 시작해 손안에서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통합브랜드사이트 오픈을 기념하며 이민호, 신세경, 2AM 등 롯데칠성음료의 각 브랜드 모델들이 8월 20일까지 온라인 팬사인회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