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미에로뷰티엔180, 출시 석달만에 100만병 판매

현대약품의 뷰티음료를 컨셉으로 한 ‘미에로뷰티엔180’이 출시 3개월 만에 100만병 판매를 돌파했다.

지난 3월 29일, 전국 유통이 시작됐던 ‘미에로뷰티엔180’은 지난 6월 28일 현재 100만병이 팔린 것으로 집계 됐다.

현대약품은 이 같은 인기의 원인을 최근 이너뷰티에 대한 높은 관심과 먹을거리의 성분을 꼼꼼히 따지는 웰빙족 증가, ‘미에로뷰티엔180’의 특화된 컨셉 등에 있다고 분석했다.

‘미에로뷰티엔180’에는 편안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NAG(N-아세틸 글루코사민)’ 성분이 180ml 한 병에 370mg이 함유되어 있어 여성 소비자들로부터 더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NAG(N-아세틸 글루코사민)’ 성분은 일본 등 해외에서 여성들의 아름다움과 건강에 도움이 되는 소재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다양한 음용소재로 각광을 받고 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제품에 함유된 성분 특징과 상쾌하고 깔끔한 맛, 세련된 용기 디자인 등 여성들이 원하는 니즈를 적극 반영한 것이 많은 사랑을 받게 된 이유인 것 같다”며 “이번 100만병 판매 돌파를 발판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숙한 음료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약품에서는 미에로 홈페이지에서는 미에로 제품 구매 후 이벤트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800만원 상당의 미에로 Dream지원금을 제공하는 '미에로 드림(dream)드림 이벤트'를 오는 8월 15일까지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