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원F&B 김선아의 ‘동원 순닭가슴살’ CF 선봬

동원F&B(대표 김해관)는 ‘손으로 하나하나 결대로 찢어 만들어 닭가슴살의 육질을 그대로 살렸다’는 컨셉의 ‘동원 순닭가슴살’ TV CF를 선보였다.

어느 가정의 아주 일상적인 하루… ‘딸 김선아’는 식탁을 두리번거리다가 식탁 위에 놓여진 먹음직스러운 샐러드를 발견하고 얼른 다가가 하나를 집어 먹는다. 그리고 예상치 못했던 맛에 감탄사를 쏟아낸다.

“음..음..음!! 맛있다!! 닭가슴살이 이렇게 맛있었나?”. “우리 엄마 솜씨 느셨다~.” 하고 외치는 김선아에게 엄마는 ‘동원 순닭가슴살’을 내어놓는다. 순간 김선아는 ‘동원이다’를 외치며 ‘손으로 찢어~ 요리가 맛있는~ 동원 순닭가슴살~’을 귀여운 노랫말로 부르며 ‘맛있는 닭가슴살의 탄생’을 즐거워한다.

동원F&B는 모델 발탁 배경에 대해 “최근 더욱 건강하고 날씬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국민배우 ‘김선아’씨야 말로 다이어트를 비롯한 건강에 좋은 닭가슴살의 주요 특징을 가장 잘 표현해주는 모델”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김선아’가 직접 “손으로 찢어, 요리가 맛있는 동원 순닭가슴살”의 노랫말을 귀엽고 재미있게 불러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랜만에 새로운 CF 나들이를 한 김선아가 출연하는 동원 순닭가슴살의 TV-CF는 6월 말부터 방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