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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스라이트, 출시 45일 만에 천만병 판매

오비맥주는 ‘카스 라이트’를 출시한지 불과 45일만에 판매량 1000만병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천만 서울시민 전체가 한 병씩은 마신 물량으로 특히, 월드컵 시즌을 맞아 판매량이 급증하며 월드컵 특수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15일 현재 34만 상자(330ml x 30병 기준)를 판매, 총 1000만병을 넘어섰다. 이는 당초 목표치를 80% 정도 웃돈 수치로, 부족한 물량을 맞추기 위해 공장 생산라인을 풀 가동 중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카스라이트’는 ‘나를 위한 선택’에 주저함이 없고 건강과 웰빙에 관심이 높은 합리적인 소비자를 위한 맥주로, 칼로리는 100ml 기준, 27kcal로 기존 맥주 대비 33% 낮으며, 최근 유행하는 막걸리 대비 41% 낮은 수준이다.

OB맥주 송현석 마케팅 상무는 “카스 라이트는 최근 여름을 앞두고 급부상한 저칼로리 트렌드와 월드컵 시즌,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앞으로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며 “카스의 성장 모멘텀을 더욱 강화해 나갈 수 있도록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참신하면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