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비맥주, 주류유통사 원로 위한 어버이날 행사

오비맥주(대표 이호림)는 7일 마포 가든호텔에서 어버이날을 앞두고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의 65세 이상 주류유통사 대표 60여분을 초청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초청된 주류유통사 대표들을 위해 오비맥주 임직원들은 직접 정성을 다해 카네이션을 일일이 달아드리는 것은 물론, 각 지역을 대표해 지점장들이 감사의 마음을 담아 큰 절을 올리고 감사의 선물을 전달하는 훈훈한 시간이었다.

오비맥주 이호림 대표는 환영사를 통해 “그 동안 오비맥주가 지속적인’ 성장을 이룩할 수 있었던 것은 주류유통사 대표님들의 많은 배려와 협조가 있어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오비맥주가 끊임없이 성장할 수 있도록 희망을 만들어 주신 점에 대해 전 임직원을 대표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또한, 주류유통사를 대표해 전국 주류도매업 중앙회 하광덕 협회장은 축사에서 "우선 이 자리는 오비맥주에서 경로효친 사상을 직접 실천하는 모범을 보여주어 매우 고무적인 시간이다"며“주류유통사와 오비맥주가 함께 번창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주류유통사 대표에게는 오비맥주 직원이 직접 찾아가 카네이션을 전달할 예정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