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태극전사 응원단이 과자 모델로 나섰다

태극전사의 승리를 기원하는 태극전사 응원단이 과자 모델로 나섰다. 빨간 티셔츠를 맞춰 입고 응원도구와 타투로 응원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며 벌써부터 2010년 남아공 월드컵을 기다려지게 만든다.

해태제과(대표 신정훈)는 2010 남아공 월드컵을 앞두고 2002년 월드컵 4강 신화 재현을 기원하며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후렌치파이, 에이스, 홈런볼, 맛동산, 신당동 떡볶이, 오예스 ‘ye’의 마케팅 담당 김지현 파트장 외 7명이 태극전사 응원단으로 변신한 모습을 인쇄해 2010 남아공 월드컵의 승리를 기원하는 월드컵 제품 6종을 출시했다.

품질과 마케팅을 책임지는 직원들이 직접 패키지에 등장해 고객들에게 신나는 재미, 감동과 함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과자임을 알리고, 남아공 월드컵에 출전하는 태극전사 응원 분위기 조성에도 큰 몫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해태제과 응원단의 열띤 응원 장면은 동영상으로도 제작되어 홈페이지, 포털 사이트 블로그 등 온라인을 통해서도 소개될 예정이다.

해태제과는 태극전사 응원과 함께 종합문화 서비스 공간인 아트블럭에 회원 가입을 하면 노트북, DSL카메라, 닌텐도 WII SET를 증정하는 ‘2010 승리기원 즉석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제과전문그룹 크라운-해태제과 아트블럭 홈페이지(www.art-block.co.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고객을 붉은악마로 변신시켜 주는 과자도 등장해 눈길을 끈다.

크라운제과(대표 장완수)는 타투 스티커가 들어간 ‘빅파이’, ‘사바나패밀리’와 크라운제과의 베스트제품인 콘칩, 카라멜콘, 뽀또, 마이쮸가 붉은 티셔츠 모양의 패키지에 담긴 ‘RED CROWN’을 출시했다.

빅파이와 사바나패밀리의 캐릭터는 모두 붉은악마를 연상시키는 옷으로 갈아입고 신나게 축구공을 차는 이미지로 월드컵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응원 문구와 축구공 모양의 타투 스티커가 들어있어 얼굴에 하나 붙이는 것만으로도 열정적인 붉은악마로 변신할 수 있다.

또한 붉은 티셔츠 모양의 패키지에 담긴 크라운제과, 해태제과 과자 세트는 가족과 친구들끼리 즐겁게 응원을 하며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먹고 난 후에는 응원 도구로 사용해도 손색없다.

해태제과 김수 마케팅부장은 “전국민적인 이벤트를 앞두고 많은 월드컵 기획 제품이 출시되지만 직원들이 직접 제품에 등장한 것은 처음 있는 일”이라며 “국민들과 함께 태극전사의 선전도 기원하고,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는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제품 이상의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월드컵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