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FNF 종가집(대표 이문희)이 3일 브랜드 블로그인 'The Original Chef, 종가집(
http://blog.naver.com/chefzzong_)'을 오픈했다.
'The Original Chef, 종가집'은 고객들과 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마련된 특별한 공간으로, 블로그 이름인 'The Original Chef, 종가집'에는 ‘전통’과 ‘현대’의 조화를 유쾌하게 표현해 소비자들에게 편안하게 다가가고자 하는 종가집의 마음이 담겨있다.
종가집은 앞으로 “맛있고 건강한 이야기”라는 컨셉 아래 블로그를 운영하며, 신선식품 전문 기업이라는 장점을 살리고, 한국의 ‘맛’과 ‘멋’을 담은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레시피, 제품 리뷰 등 실질적인 정보는 물론, 안심공장투어, 이벤트 등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메뉴를 통해 종가집과 소비자가 함께 만들어 나가는 공간으로 꾸며나갈 예정이다.
대상FNF 마케팅팀 박대기 팀장은 “종가집 블로그 오픈은 종가집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한발 짝 더 다가가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블로그 오픈에 그치지 않고, 수준 높은 컨텐츠와 매월 다양한 이벤트 제공으로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종가집은 브랜드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The Original Chef, 종가집이 문을 열었습니다’, ‘셰프 쫑과 이웃이 되어주세요!’, ‘종가집! 31가지 선물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The Original Chef, 종가집이 문을 열었습니다’는 종가집 브랜드 블로그 오픈을 알리는 페이지를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 한 뒤 해당 URL을 댓글로 등록한 고객 100명에게 종가집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증정한다.
‘셰프 쫑과 이웃이 되어주세요!’는 종가집 브랜드 블로그와 이웃을 맺는 고객 400명에게 종가집 온라인 식품 전문 쇼핑몰인 종가푸드샵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적립금 3000원을 제공한다.
‘종가집! 31가지 선물을 잡아라’는 종가집 브랜드 블로그에서 매일 새롭게 공개되는 미션을 수행한 고객 3명(1일, 1개월 총 93명)에게 지정된 선물을 증정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종가집 브랜드 블로그(
http://blog.naver.com/chefzzong_)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