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식품외식사업단에서는 KBS 2TV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의 제작지원을 기념하며 참살이탁주 및 창작전통요리주가 '뚝탁' 홈페이지를 통해 ‘신데렐라 언니가 사랑한 막걸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살이탁주는 최근 수목 드라마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KBS 2TV ‘신데렐라 언니’의 제작을 지원하고 극 중 ‘대성 참도가’로 등장하며 제품 및 술도가, 뚝탁 등을 통해 참살이탁주의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데렐라 언니가 사랑한 막걸리!’ 이벤트는 드라마에 등장하는 참살이탁주의 다양한 모습을 알리고, 드라마 시청과 함께 곳곳에 숨어있는 참살이탁주의 모습을 발견하는 재미 또한 선사해주기 위한 취지로 기획되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참살이탁주 홈페이지와 뚝탁 홈페이지에 각각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의 방영 내용 중 참살이 탁주가 노출된 장면과 참살이탁주 및 뚝탁 매장의 노출 장면을 캡쳐하여 응모하면 된다.
참살이탁주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응모자 중 1등에게는 1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 2등에게는 넷북, 3등에게는 자전거가 경품으로 증정된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응모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참살이탁주 술도가로의 견학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오는 6월 6일까지이며, 당첨자는 6월 10일 각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글로벌식품외식사업단의 윤진원 공동대표는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에 대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이 그만큼 우리 술 막걸리에 대한 관심으로도 계속 이어나가길 바란다”며 “드라마 속 등장하는 참살이탁주와 뚝탁의 모습을 통해 100% 친환경 우리 쌀로 만든 막걸리인 참살이탁주가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