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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식품 '장수면' 새단장

식품업계에 웰빙 트렌드를 반영해 기능성 소재를 적용한 제품들이 연일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삼양식품이 기존의 기능성 라면인 ‘장수면’ 제품의 패키지를 리뉴얼해 23일 판매한다.

이번에 리뉴얼 된 ‘장수면’ 제품은 다소 무거워 보였던 기존의 패키지 디자인을 무광 재질의 밝고 자연 친화적인 느낌이 연상되는 자주색을 사용해 고객과의 친근함을 높였다.

또한 고딕계열의 기존 서체는 전통적이며 자연스러운 캘리그래피(손글씨)로 교체해 ‘장수’의 느낌을 형상화해 담았다.

리뉴얼 된 ‘장수면’ 패키지의 중앙에는 조리된 라면과 함께 매화 꽃이 삽입되어 눈길을 끈다. ‘장수면’ 제품이 갖고 있는 소재와의 상관성을 꽃을 이용해 감성적으로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있다. 전통적으로 매화는 추위를 이기고 제일 먼저 꽃을 피우기 때문에 ‘장수’를 상징한다.

‘장수면’은 2005년 삼양식품과 한국식품연구원이 공동으로 연구개발한 고급면 제품이다. ‘장수면’은 면 반죽 시 곡류 식이섬유 및 참깨 분말을 첨가해 반죽하고 브로콜리, 표고버섯, 루이보스티 등 각종 녹황색 야채가 듬뿍 포함되어 있다.

‘장수면’은 한국식품연구소, 과학기술센터, 강원도보건환경연구원의 분석결과 각종 비타민과 칼슘, 철, 인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다고 입증되어 출시 이후 꾸준한 판매량을 유지하며 고객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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