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남아공 월드컵’ 공식 스폰서인 버드와이저가 월드컵을 앞두고 생맥주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버드 트로피 글라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드 트로피 글라스’는 월드컵 우승 트로피 모양을 형상화하여 길고 날씬하면서도 한 손에 알맞게 쥐어지는 그립감이 좋은 버드 프리미엄 생맥주 전용 글라스이다.
이번 이벤트는 와바 15개 직영점과 크라제 펍을 비롯해 버드 프리미엄 생맥주를 판매하는 주요 생맥주 펍에서 트로피 글라스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 이미지‘2010 남아공 월드컵’ 공식 스폰서인 버드와이저가 월드컵을 앞두고 ‘버드 프리미엄 생맥주’ 3잔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버드트로피 글라스’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버드 트로피 글라스’는 월드컵 우승 트로피 모양을 형상화해 길고 날씬하면서도 한 손에 알맞게 쥐어지는 그립감이 좋은 스타일리쉬 펍(Pub) 타입의 버드 프리미엄 생맥주 전용 글라스이다.
이번 이벤트는 와바 15개 직영점과 크라제 펍을 비롯해 버드 프리미엄 생맥주를 판매하는 주요 생맥주 펍에서 트로피 글라스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한편, 버드와이저는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월드컵 맥주=버드와이저’를 공식화 하는 한편, FIFA 남아공 월드컵 공식 스폰서로써 월드컵 개막을 전후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축제 분위기 조성에 주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