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대표 정 황)은 신개념 에너지드링크 ‘핫식스(HOT6ix)’런칭과 함께 핫식스 블로그와 브랜드사이트를 오픈한데 이어 오프라인 로드이벤트를 책임질 섹시 걸그룹 ‘핫식스걸(HOT6ix Girl)’을 결성하였다.
핫식스의 섹시 아이콘 ‘핫식스걸’은 5월 8일까지 매주 주말 섹시한 유니폼을 입고 분홍빛 자전거를 이끌며 로드이벤트에 나선다.
롯데칠성은 핫식스걸을 6명씩 2개조 ‘핫걸(HOT Girl)’과 ‘식스걸(6ix Girl)’로 나누어 시민들에게 에너지를 전달한다.
핫걸과 식스걸은 각각 잠실야구장, 목동구장 등 경기장과 공원, 한강 둔치, 도심가 등에서 자전거 퍼레이드를 벌이며 시민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이목을 집중시킬 계획이다.
또한 시민들에게 핫식스를 홍보하고 에너지가 (UP)업 될 수 있도록 핫식스도 나누어준다. 가위바위보게임도 진행되는데, 게임에서 이긴 시민은 핫식스 제품도 받고 핫식스걸과 포토타임도 즐길 수 있다.
핫식스걸들과 함께하는 로드이벤트는 이번주 토요일 목동 사직구장과 명동에서 만날 수 있다. 자세한 로드이벤트 장소와 일정은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공지된다.
또한 핫식스걸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나 핫식스걸을 찍은 사진을 핫식스 브랜드사이트(www.hot6ix.com)에 올리면 캠코더, 아이팟 터치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