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는 제조일자 표기에 대한 고객들과의 공감대 형성을 위해 지난 5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제조일자 CF 패러디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UCC 공모전은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광고 패러디 영상을 통해 제조일자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참가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개인 또는 단체로 참여할 수 있다.
제조일자를 주제로 본인의 끼와 열정을 담은 내용이면 꼭 광고 패러디가 아니더라도 무엇이든 응모할 수 있다. 단, 서울우유가 지난 달 새롭게 선보인 제조일자 TVCF를 패러디 하면 평가 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제출된 공모작은 온라인 추천과 조회를 바탕으로 한 ‘네티즌 투표’와 창의력, 독창성, 작품 완성도 등에 대한 ‘전문가 평가’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선정작 중 최우수상 14명에게는 삼성센스 노트북을, 네티즌 인기상 10명에게는 아이팟터치 3세대(32GB), 굿 아이디어상 수상자 300명에게는 철원오대쌀 20kg, 우수참가자상 1000명에게는 영화예매권, 그리고 주간 Best 상을 받을 80명에게는 글라스락 세트를 수여할 예정이다. 최종 결과는 오는 6월 15일 서울우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