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인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샴페인 모엣 & 샹동(Moёt & Chandon)이 깊고 부드러운 원숙함과 관능적인 매력이 느껴지는 빈티지 샴페인 모엣 & 샹동 그랑 빈티지 2003(Moёt & Chandon Grand Vintage 2003)을 국내에 처음 선보인다.
2003년도의 예외적인 기후 조건과 자연 환경은 뛰어나게 높은 당도와 풍부한 과즙을 지닌 포도를 생산했고 이는 복합적이고 성숙하며 향이 강한 특성을 지닌 빈티지 샴페인을 탄생시켰다.
1842년 최초의 빈티지 런칭 이후 68번째로 탄생한 모엣 & 샹동 그랑 빈티지 2003은 관능적인 깊은 맛과 향긋한 부드러움의 조화를 자랑한다.
더불어 크림 같은 블론드 빛깔과 벨벳처럼 부드럽게 느껴지는 원숙한 맛은 빈티지 샴페인의 진정한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모엣 & 샹동의 빈티지 샴페인은 모엣 & 샹동 빈티지 스타일에 맞는 포도가 수확되는 해에만 출시되는, 포도의 수확 과정에서부터 엄선된 특별한 샴페인이다.
그 해 최고 품질의 포도들을 이용해 만드는 빈티지 샴페인은 세심한 양조 과정과 숙성 과정을 거쳐 완성되기 때문에 우수한 품질과 맛을 자랑한다.
모엣 & 샹동 그랑 빈티지 2003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롯데 호텔 피에르 가니에르, 파크하얏트 서울, 나오스 노바, 까사 델 비노 등의 레스토랑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750ml 한병에 16만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