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대표 정 황)는 과라나가 들어간 신개념 에너지드링크 ‘HOT6ix(핫식스)’의 브랜드사이트(www.hot6ix.com)와 블로그(http://blog.naver.com/hot6ix)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프로모션 활동을 전개한다.
브랜드사이트에서는 ‘hot6ix.com을 알려라’이벤트가 5월 26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페이지에서 에너지가 필요한 연인 또는 친구, 동료에게 핫식스를 알리는 메일을 보내거나 광고 동영상을 보고 댓글을 달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 6월 남아공 현지 특파원 응원기회, 2등 132명에게는 CK속옷을 준다. 3등 1332명에게는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2매, 4등 6666명에게 핫식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4월 1일부터 5월 20일까지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핫식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별도의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밖에도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브랜드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핫식스 블로그는 ‘핫식스걸’과 블로거간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강화하였으며 다양하고 풍성한 소식과 재미있는 볼거리, 흥미진진한 이벤트로 블로거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4월 9일까지 핫식스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으며 퀴즈댓글과 심사를 통해 666명의 핫식스 리포터를 선정한다. 리포터 미션 활동점수에 따라 66명의 핫식스 기자단을 가리며 핫식스 기자단은 클럽‘베라’에 초청받아 핫식스걸과 함께 하는 핫식스 런칭파티를 즐길 수 있다.
후기와 미션 수행 점수에 따라 선발된 최종 6명의 핫식스 특파원은 오는 6월 남아프리카공화국으로 파견되어 응원할 수 있다.
한편 ‘핫식스(HOT6iX)’는 출시 2주만에 300만캔의 매출을 올리며 에너지드링크 카테고리를 개척해 나가고 있다. 특히 섹시함과 위트를 아슬아슬하게 넘나드는 TVCF는 조금 더 강도가 높은 인터넷판 CF와 함께 이미 네티즌 사이에 큰 이슈가 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