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을 맞아 유통업계가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이색적인 경험을 경품으로 내건 식품 기업들이 있어 눈길을 끈다.
누구나 한번쯤 꿈꿔봤을 특별한 추억 만들기를 도와주는 식품업계의 각종 이벤트에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자타가 공인하는 미식가라면 풀무원이 준비한 ‘쉐프메이드와 함께하는 신나는 먹거리 여행’에 참여해보자.
싱가포르 관광청과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31일까지 풀무원이샵을 통해 5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되는 1등 2커플에게는 2인이 함께 여행할 수 있는 싱가포르 2박 4일 여행권을 제공한다.
1등 당첨자가 싱가포르를 여행할 수 있는 4월은 ‘2010 세계 미식가 대회(World Gourmet Summit 2010)’가 열리는 달이다.
1997년 시작되어 올해 14회째를 맞이하는 ‘세계 미식가 대회’는 미슐랭 스타 요리사 등 세계 정상급 요리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상의 요리를 선보이고 여러 나라의 미식가들이 이를 맛보기 위해 모이는 음식 축제로 유명하다.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코카-콜라는 오는 5월9일까지 '2010 FIFA 남아공 월드컵 코카-콜라 응원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월드컵이라는 세계적인 스포츠 축제를 직접 관람하는 동시에 대한민국 축구대표팀도 응원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다.
코카-콜라 병 뚜껑' 프로모션의 1등에 당첨된 50명은 3박 6일 일정으로 남아공을 방문해 한국 대표팀 경기 응원에 참석하게 된다. 이번 이벤트는 코카-콜라 구매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캔 바닥에 있는 10자리 코드를 코카-콜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청정원은 롯데마트와 연계해 ‘청정원 카레여왕 맛의 계급 대축제’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쌀과 정통 프랑스식 퐁드보 육수 등 왕족의 식탁을 연상시키는 고급 원료를 사용한 ‘카레여왕’의 콘셉트에 맞춰 1등 당첨자에게 유럽왕궁여행권을 제공한다.
롯데마트에서 카레여왕을 구매하고 즉석복권을 받은 후 홈페이지에서 행운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2등에겐 여왕의 식사권, 3등에겐 카레여왕 세트가 주어진다.
또한 매장에서 즉석복권을 통해 우리쌀, 청정원 선물세트, 카레여왕 치킨카레 등 풍성한 보너스 경품도 받을 수 있다.
한국네슬레는 ‘수프리모와 함께하는 내 생의 가장 향기로운 하루’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23일까지 12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 기간 동안 매주 한 커플을 선정, 최고급 리무진 서비스에 메이크업과 헤어 서비스, 레스토랑 만찬, 스파 서비스와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쇼핑 등으로 구성된 최고의 하루를 선사할 예정이다.
수프리모 커피믹스 180개 들이와 100개 들이 제품 구매 시 응모할 수 있으며 제품 안의 응모번호를 수프리모 온라인 홈페이지나 문자메시지(#4825)를 통해 등록하면 된다.
오리온 ‘닥터유’는 3월 신학기를 맞이해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우리 아이를 학교 스타로 만들어라’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닥터유 커뮤니티(http://dr-you.co.kr/cafe)에 자녀의 학교나 반의 자랑과 함께 아이에게 바라는 소망이나 아이와의 사연을 적어 사진과 함께 올리면 10명을 추첨해 자녀의 이름으로 학년 전체에 간식을 배달해 준다.
CJ푸드빌의 빕스는 ‘여성의 커리어를 응원합니다, 빕스 멘토링 테이블(Mentoring Table)’의 참가자를 모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