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리뉴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배스킨라빈스는 2년 만에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하고 25일부터 보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높은 활용도를 겸비한 새 모습으로 단장한다고 25일 밝혔다.

새로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인터넷 상의 ‘또 하나의 배스킨라빈스 매장’을 컨셉으로 고급스러운 브랜드의 느낌을 표현하였으며, ▲신기술 RIA 방식 적용 ▲소비자와 함께하는 새 메뉴 구성 ▲브랜드 히스토리 공유 ▲다양한 이벤트 제공을 특징으로 한다.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가 새로 채택한RIA(Rich Internet Application) 방식은 제품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표현하고, 제품정보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 유저로 하여금 더욱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각 제품의 크고 선명한 이미지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도를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새로 추가된 ‘Yeah!’ 메뉴는 고객 참여의 공간으로 다양한 삶의 이야기를 서로 나누고 공감할 수 있게 구성하였다. 회원들이 친근하게 찾을 수 있는 홈페이지로 거듭나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또한 배스킨라빈스의 브랜드 소개, 창업 정보 등의 정보도 알차게 재구성되었으며, 개성 넘치는 배스킨라빈스의 과거와 현재의 모든 CF가 업로드돼 자유로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매월 새로운 이벤트로 푸짐한 경품 행사를 제공하는 센스도 잊지 않았다. 이달에는 ‘베리믹스 블라스트’ 출시를 기념한 게임 이벤트와 기프티콘 연계 행사가 진행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