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이트맥주, 맥스 식문화 이벤트

하이트맥주(대표 김지현)의 100% 보리맥주 맥스가 '맥주 식문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맥주와 세계의 맛있는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싱가폴 국제 푸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하이트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맥스 마시고 떠나자 싱가폴 푸드 페스티벌'이란 이름으로 21일부터 6월30일까지 계속되며 맥스 355ml 캔맥주의 캔뚜껑을 통해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 120명은 7월10일부터 20일 사이에 3박4일간의 일정으로 싱가폴 여행을 떠나게 된다.

한편 하이트는 이번 행사에서 당첨되지 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연다. 행사기간동안 맥스캔 뚜껑에 인쇄된 8자리숫자를 맥스 홈피(www.maxbeer.co.kr)에 입력하면 PDP TV, 노트북, 닌텐도 DS 게임기, 커플영화 예매권 등이 총 1만여명에게 주어진다.

하이트맥주 박종선 상무는 “'맥주 식 문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싱가폴 관광청과의 제휴를 통해‘싱가폴 푸드 페스티벌’ 소비자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세계적으로 맥주가 술이 아닌 음식으로서 역할로 자리잡고 있는 것처럼, 국내에서도 술에 취하는 문화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즐겁게 즐기는 문화가 점차 일반화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