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스타우트, 블랙데이 잡기 이벤트

국내 유일의 프리미엄 흑맥주 '스타우트'가 오는 14일 블랙데이를 맞아 이색 설문조사와 음용비법을 주제로 온라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8일 하이트에 따르면 스타우트 브랜드 홈페이지(www.stoutbeer.co.kr)에서는 8일부터 12일까지 블랙데이 기념 자체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설문조사에서는 '블랙데이에 함께 데이트하고 싶은 스타' 및 '내가 생각하는 스타우트 차기 모델' 등 이색 질문이 던져진다.

또한 스타우트는 '내가 선택한 흑맥주 스타우트의 색다른 음용 비법' 이벤트도 27일까지 실시한다.

색다른 음용 방법들을 스타우트 홈페이지(www.stoutbeer.co.kr)의 온라인 카툰으로 감상한 후, 음용 느낌과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음용 스타일에 투표하면 된다.

하이트맥주 마케팅팀 박종선상무는 “대한민국 20~30대 젊은이들의 트랜디 기념일인 블랙데이에 스타우트 이벤트가 특별한 추억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되기를 바란다”며“앞으로도 흑맥주 음용의 가치와 즐거움이 널리 대중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