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로마스는 7일 지난 2월 기존 립 재료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인 '프리미엄 립'이 4일 현재 1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출시 50일만의 경사다.
토니로마스는 프리미엄 립 출시이후 전년동기 대비 립 판매율이 무려 430%나 증가하면서 방문 고객수도 200% 수직 상승했다며 한층 고급스러워진 소비자 입맛에 발빠르게 대처한 것이 인기의 비결인 것 같다고 설명했다.
토니로마스 최승희 대리는 "립 재료의 전면 교체로 원가 상승이 있었지만, 이를 감안하고서라도 최상의 퀄리티를 갖춘 요리를 제공하고자 하는 것이 바로 토니로마스의 자부심”이라며, “토니로마스는 국내에서 프리미엄 립을 맛볼 수 있는 유일한 립 전문 레스토랑으로서 향후에도 소비자에게 최고의 홈메이드 방식의 요리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토니로마스는 프리미엄 립 1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는 5월 말까지 ‘프리미엄 립&바비큐 치킨 콤보(Premium Rib & Barbecued Chicken)’ 무료 시식 쿠폰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를 방문해 “국내에서 유일하게 ‘프리미엄 립’을 맛 볼 수 있는 곳은 OOOOO이다.” 문구에 빈칸을 채워 넣는 퀴즈를 풀면 바로 쿠폰 출력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