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외식업계, 딸기 파티 풍성

외식업계가 3월 한달간 딸기 파티를 벌인다.

제철딸기로 만든 딸기도넛, 딸기케익, 딸기커피 등 딸기메뉴 출시를 통해 고객 입맛 당기기에 나선셈이다.

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수제 도넛전문점 도넛플랜트뉴욕시티는 3월 한달간 딸기도넛을 한정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스트로베리&스트로베리크림 도넛과 스트로베리 초콜릿 케익도넛.

스트로베리&스트로베리크림 도넛은 국내산의 신선한 딸기를 농축시킨 글레이즈를 듬뿍 바른 사각 도넛으로, 부드러운 딸기 크림을 가득 채워 입안 가득 달콤함과 새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스트로베리 초콜릿 케익도넛은 최고급 발로나사 초콜릿과 카카오 파우더로 반죽한, 진한 초콜릿 크림을 넣어 만든 부드러운 딸기 케익 도넛으로, 딸기의 상큼한 맛과 초콜릿의 달콤함을 선사한다.

파리바게트는 '딸기티라미스'를 내놨다. 이제품은 크림치즈무스와 딸기시럽을 쌓고 산지직송한 생딸기를 얹어 상큼한 맛을 강조했다.

기존 티라무스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살리면서도 딸기의 상큼함을 더해 맛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유기농 아이스크림&커피 퓨얼리데카던트는 딸기 메뉴를 지난1일 출시했다.

새로 출시한 딸기 메뉴는 촉촉하고 진한 초코 브라우니 위에 깔끔한 유기농 딸기 아이스크림을 올린 봄 시즌 한정메뉴인 '딸기브라우니'와 '딸기 스무디', 딸기 스무디에 부드러운 바나나를 더한 '딸기몽키 스무디', 시원한 청량감이 느껴지는 '딸기 소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밖에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는 딸기를 원료로한 스트로베리 케익, 스트로베리 모카/라떼/스무디, 화이트/쵸코 딸기케익 등을 기획제품으로 내놓고 고객 유혹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