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프랜차이즈 업체 3월에 승부수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각종 기념일이 많은 3월 한달간 최대 매출을 올리기 위해 동분서주하고 있다.

이를위해 외식업체들은 화이트데이, 입학, 입사 등에 맞는 맞춤 이벤트를 마련하고 고객 유치에 적극 나서고 있다.

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생맥주 프랜차이즈 가르텐비어는 연인들을 위한 화이트데이 프로포즈 행사를 마련했다.

가르텐비어는 UCC스타방 ‘엠엔스타 멀티숍’을 운영중인 무빙스타와 손 잡고 감동적인 자신만의 프로포즈 기회와 프로포즈 동영상 촬영 할인권,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감동적인 사연, 개성 있고 이색적인 사연 등 사랑의 마음이 담긴 프로포즈를 10일까지 보내면 된다.

한윤교 대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가르텐비어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함을 전해주기 위해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가르텐비어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갈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전문점 레드망고는 친구나 연인에게 전하고 싶은 사연을 홈페이지에 작성하면 25명을 선정해 아이스크림케이크를 증정한다. 행사는 3월10일까지다.

매운맛 치킨 전문점인 홍초불닭은 화이트데이 당일인 14일 모든 방문고객에게 사탕을 나눠줄 계획이다. 사탕을 증정함으로서 고객에 대한 회사측 사랑을 담겠다는 계획이다.

스파게티 전문점 파스타리오는 같은 메뉴를 무료로 하나 더먹는 덤행사를 마련한다. 1+1쿠폰, 마늘빵 무료쿠폰, 음료수 무료쿠폰 등이 선물로 마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