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GIF, '3Course Meal' 출시


패밀리레스토랑 TGIF(대표 김병홍)가 합리적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3Course Meal'을 3월3일부터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TGIF는 이번 신메뉴는 모든 고객이 서비스와 음식에 만족하고 행복하게 매장을 나설 수 있도록 'Every Guest Leaves Happy 2008'이라는 캐치플레이를 내결고 기획됐다고 밝혔다.

TGIF에 따르면 '3Course Meal'은 에피타이저, 메인, 디저트로 구성된 코스메뉴로 에피타이저는 5종류, 메인은 8종류, 디저트는 3종류로 각각 구성되어 있다.

가격도 코스메뉴에 있는 어떤 메뉴를 선택해도 1만4000원 동일하게 꾸몄고 타사와는 차별화되게 코스메뉴를 각각 주문하면 약 2만5000원선이지만 코스메뉴를 그대로 주문하면 절반에 해당하는 가격으로 3가지 요리를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T.G.I.FRiDAY’S의 정대용 본부장은 "3Course Meal은 고객 만족을 위해 고객이 만족할 만한 3가지 메뉴를 코스 메뉴로 결합시켰고, 새로운 메뉴들을 추가 구성하여 보다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가격 또한 소비자들이 부담을 느끼지 않는 선으로 책정해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실현시키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