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가 사랑과 감사의 마음 등을 손쉽게 전할 수 있는 아이스크림 기프트 세트로 ‘아이스크림 슈’와 ‘아이스크림 롤’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아이스크림 슈’는 폭신한 슈 안에 아이스크림을 넣어 숟가락 없이도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는 색다른 컨셉으로 체리쥬빌레, 피스타치오맛 아몬드, 초콜릿, 바닐라맛 등 4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부드러운 슈에 아이스크림이 촉촉히 어우러져 아이들이나 어른들 모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아이스크림 롤’은 바삭한 롤 웨이퍼 속에 아이스크림이 담긴 디저트로 가족이나 연인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특히 유럽식의 고급 롤 웨이퍼와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져 한층 맛이 고급스럽다. 체리쥬빌레, 자모카 아몬드 훠지, 피스타치오맛 아몬드, 바닐라맛 아이스크림 등 가장 인기 있는 4가지 맛으로 카페31에서 먼저 판매를 시작한다.
배스킨라빈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기프트 세트는 연인 또는 친구, 가족간에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손 쉽게 전하기에 손색이 없어 선물용으로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아이스크림을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찾아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