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너시스 그룹, GENESIS 타고 회사 홍보 나선다

제너시스 BBQ그룹이 최근 현대자동차가 자사 이름과 동일한 세단차‘제너시스(GENESIS)'를 출시하자 회사 홍보를 위해 기존 임원진의 차를 모두 교체하기로 해 화제다.

제너시스 BBQ그룹은 현대자동차의 제너시스 출시를 계기로 대표브랜드 BBQ 치킨과 더불어 제너시스 BBQ 홍보에 주력키로 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를위해 제너시스는 박열하 홍보실장을 시작으로 10명의 임원진의 차를 제너시스로 모두 교체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GENESIS가 국내 자동차 생산 1위 현대자동차라는 사실은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 1위인 GENESIS BBQ그룹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하여 차량 교체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제너시스 BBQ 윤홍근회장은 지난 1995년 창업당시 교회 목사로부터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는 의미에서 성경의 창세기를 뜻하는 제너시스를 이름으로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윤회장은 제너시스는 세계와 미래를 향해 도약하는 꿈을 담을 이름이라며 제너시스 BBQ그룹이 단기간에 글로벌 그룹으로 성장한 것처럼 현대 제너시스도 좋은 이름의 힘을 받아 세계적 명차로 성공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현재 현대자동차는 제네시스, BBQ는 제너시스로 한글 표기는 다르지만 영어 스펠링은 'GENESIS'를 똑같이 쓰고 있다.

제너시스 그룹 박열하 홍보실장은 “앞으로는 GENESIS를 타고 GENESIS그룹을 홍보할 수 있는 영광을 누리게 됐다”며 "현대 GENESIS가 해외에서도 각광받고, GENESIS BBQ 그룹도 세계최고의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