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국피자헛, 점심시장 공략 시작


한국피자헛(대표 조인수)이 저렴한 가격에 피자와 파스타, 시즌스 프레쉬 샐러드바를 즐길 수 있는 '피자헛 스마트 런치'를 판매한다. 단 주말과 공휴일은 판매가 안되며 평일은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5시까지다.

피자헛 스마트 런치 메뉴는 기존 런치 익스프레스나 만찬 세트를 한층 업그레이드 하여 구성한 것으로 6000원으로 골라먹을 수 있는 미니피자, 파스타 등의 메뉴를 다양화했고 2-3인 기준으로 1인당 6300 원 대부터 피자와 샐러드 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레쉬 고메이 프로포즈 세트, 팬 피자 세트 등이 포함되어 있다.

프레쉬 프로포즈 세트는 얇고 담백한 도우 위에 독특한 풍미의 이국적이고 신선한 토핑을 올라간 프레쉬 고메이 피자를 샐러드 바와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으로, 마르게리타, 쉬림프 페스토, 갈릭 고르곤졸라, 포테이토 크레마와 트리플 치즈 중 선택 가능하다.

팬 피자 세트는 레귤러 사이즈의 불고기 또는 수퍼 슈프림 피자 중 선택 가능하며, 샐러드 바 가 포함됐다. 또 파스타 메뉴 중에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선한 해산물과 치즈가 어우러진 퓨전 떡볶이인 해물 떡복이 그라탕과 매운 쇠고기 라이스 등의 메뉴도 포함되어 있어 한식을 선호하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런치 메뉴만으로는 모자라는 고객들을 위해 단품 런치 메뉴 2개 또는 세트를 이용하면 미니 샘플러를 2000원에 제공하고, 음료 역시 한잔 가격에 한잔을 더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부여된다.

한국 피자헛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미니피자 한 판과 샐러드 바를 1만원에 이용할 수 있었던 만찬세트에 뜨거운 관심을 보여줘 점심시간에도 다양한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스마트 런치를 출시했다”며“바쁜 직장인들뿐만 아니라 주머니가 가벼운 학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