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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이벤트로 고객 유혹

연말을 맞아 각 업체들의 해외여행 이벤트가 이어지고 있다. 여름 휴가뿐아니라 겨울에도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해외여행 상품권을 경품으로 내걸고 소비자 유혹에 나서고 있는 것.

관련업계에 따르면 치킨전문 브랜드 KFC는‘핫크리스피 치킨’탄생 15주년을 기념하여 내년 1월 7일까지 제품 구매 고객 중 총 5커플에게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 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 주 1커플, 총 5커플을 위한 여행 상품권 외에도 노트북(15명), 미키 MP3(150명), 비니 모자(30,000명), KFC 원두 커피 무료이용권 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KFC에서 1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스크래치 카드가 제공돼 이벤트 당첨 여부를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KFC 홈페이지(www.kfckorea.com)에서도 ‘핫크리스피치킨 탄생 15주년 기념’ 틀린그림 찾기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롯데칠성음료는 델몬트 가족사랑 캠페인 일환으로 우리가족 행복을 찾으면 가족여행 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델몬트 100% 당첨 무한경품 대축제’를 내년 1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행사 대상 제품인 델몬트1.5ℓ페트를 구입 후, 병뚜껑 속에 인쇄된‘경품’을 찾아 행사 매장에 가서 경품으로 교환 받으면 된다. 단 ‘여행상품권’의 경우 뚜껑을 행사 담당자에게 등기우편으로 보내야 한다.

매일유업은 12월 31일까지‘우리아이 첫우유’의 반 고흐 스페셜팩 출시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우리아이 첫우유’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구매제품의 유통기한을 입력하면 고흐의 나라 네덜란드 여행권의 행운을 잡을 수 있다.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맥주 '카프리'는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기념하여 지중해 여행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오비맥주는 12월까지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지중해 여행권을 증정 외에도 등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는 새로운 스테이크 메뉴 출시를 기념해 연말까지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로얄 캐리비안 크루즈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는 ´2007 VIPS The BEST AWARDS´ 이벤트를 벌인다.

신메뉴 평가표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에는 1등에게 로얄 캐리비안 랩소디호 크루즈 8일 커플여행권을 증정한다. 신메뉴 평가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내년 1월 7일 빕스 홈페이지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엔제리너스커피는 롯데닷컴과 함께 여행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장의 제품구매 영수증에 기재된 응모번호 16자리를 롯데닷컴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1등에겐 500만원상당의 하와이 여행권을, 2등에겐 250만원 상당의 발리 여행권을 증정하며 내년 1월 2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KFC 관계자는“주 5일제와 더불어 연말연시 연휴에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가 증가한다”며 “외식 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공짜로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