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돌 코리아 ‘개별 냉동과일(IQF) 제품 7종’

돌(Dole) 코리아는 개별급속냉동방법으로 가공되어 판매되는 ‘개별 냉동과일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개별 냉동과일 제품은 망고청크, 블루베리, 체리, 트로피칼 아일랜드 블렌드, 혼합과일, 딸기 바나나 블래스트 스무디키트, 트로피칼 아일랜드 콜라다 등 총 7종이다.

이 제품은 충분히 익은 과일을 개별 급속 냉동하여 만든 제품으로 생과일의 색채, 광택, 식감, 영양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또한, 먹기 좋은 상태 (ready to eat)에서 포장되기 때문에, 과일을 먹기 전에 일일이 씻지 않고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패키지 역시 지퍼타입 개폐형식으로 열고 닫기가 용이하고, 섭취 후 남은 제품은 장기간 부패의 우려 없이 냉동 보관할 수 있다.

출시되는 제품 중 스무디 키트제품의 경우 요거트와 각종 열대과일, 단백질이 함께 들어 있어 물과 함께 넣어 갈아주면 집에서도 간편히 스무디를 즐길 수 있다.

돌 코리아 마케팅팀 나호섭 차장은 “돌 개별 냉동과일 제품은 구매와 보관이 편리하여 연중 어느 때나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맛과 영양이 풍부하여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에 부합한다”며 “바쁜 현대인들의 간편식 및 어린이 영양 간식으로 수요 증가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주요 대형마트 및 백화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패키지 당 5900원~ 7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