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익 한정판매

하겐다즈, 모든 구매고객에게 사은품 증정


하겐다즈는 크리스마스 특선 아이스크림 케익을 오는 18일부터 25일까지 한정판매한다.

하겐다즈 아시아지역의 케익 전문디자이너에 의해 탄생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익은 클래식한 모던함에 고급스러움을 더한 제품으로, 시각적으로나 미각적으로 연말연시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끼기에 손색이 없다.

하겐다즈 전문매장은 상큼한 산딸기 라스베리 케익과 고소한 마카데미아 너트 케익의 두 가지 종류를 준비했다.

라스베리 케익은 쵸코렛과 스트로베리 치즈케익 아이스크림을 산딸기 라스베리 무스와 쇼콜라로 덮어 새콤달콤한 맛을 이룬다.
또한 마카데미아 너트 케익은 스트로베리와 마카데미아 너트 아이스크림 위에 부드러운 생크림과 아삭바삭한 너트를 얹어 깊고 풍부한 아이스크림맛과 고소함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두 종류의 하겐다즈 크리스마스 특선 아이스크림 케익은 지난달 오픈한 도곡점을 비롯,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씨네플러스점, 동부이촌동점, 올림픽점, 일산점 등 6곳의 전문매장에서 판매한다.

하겐다즈는 오는 18일부터 하겐다즈 전문매장을 방문해 케익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예쁜 하겐다즈 곰인형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10일부터 17일까지 하겐다즈 매장을 직접 방문, 예약 주문한 고객들을 위해 하겐다즈의 아이스크림전용 스푼세트도 함께 증정할 계획이다.

하겐다즈는 편의점용 아이스크림 케익도 함께 선보인다.
전국 세븐일레븐을 비롯, 패밀리마트, 바이더웨이 등에서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판매하는 ‘프랑부아 Framboise’는 불어로 ‘산딸기’라는 의미를 가진 아이스크림 케익으로, 부드러운 빵을 맛있는 바닐라와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으로 감싸고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마무리했다.

전문매장용 아이스크림 케익: 3만2천500원, Medium size (850g)
편의점용 아이스크림 케익: 3만원, Medium size (800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