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대표 김정완)의 건강식품 브랜드 ‘뉴플랜(NUPLAN)’은 어린이들의 성장, 면역, 영양균형을 모두 고려한 캐러멜 형태의 어린이 종합영양식품 ‘유기농 키드맥스 츄잉정’을 9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유기농 영양식 ‘유기농 키드맥스 츄잉정’은 면역력을 길러주는 초유단백분말 외락토페린과 녹용추출물분말을 사용해 아이들이 건강하고 튼튼하게 성장하는 것을 돕고 전체 원료들 중 유기농 함량이 95% 이상이라 안심하고 아이들에게 먹일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 ‘유기농 키드맥스 츄잉정’은 4세~12세의 어린이에게 필수적인 비타민 12종과 무기질 7종을 첨가해 활동이 많은 아이에게 균형 잡힌 영양을 공급하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뽀로로’ 패키지 디자인과 포도 맛의 소프트 캔디로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유기농 키드맥스 츄잉정’을 하루에 1~2회 1정씩 먹으면 운동량이 많아 영양소 보충이 필요한 아이들은 물론 밥을 잘 안 먹는 아이들, 다른 아이들보다 성장이 더딘 아이들 모두가 건강한 체력을 챙길 수 있다”고 밝혔다.
가격은 한 팩(10정)이 2500원, 한 통(120정)은 3만원이며, 약국과 할인점에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