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음료 전문기업 자연원이 친환경 스퀴즈 주스‘갓 짜낸 100% 주스’시리즈(사과, 배, 감귤)를 출시한다.
스퀴즈 주스는 농축환원형 주스나 NFC(Non From Concentrate) 주스 상위 단계의 최상위 형태의 주스로 최고급 품질의 과실을 인위적인 첨가물 없이 순수하게 착즙, 살균, 포장한 프리미엄 이상의 주스 제품이다.
‘갓 짜낸 100%주스’ 시리즈 출시는 해외에서 먹어보거나 일부 수입을 통해 맛 볼 수 있었던 홈메이드 방식의 스퀴즈 제품을 국내에서 손쉽게 맛 볼 수 있게 되었다는 점과 국산 친환경 청과물을 사용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갓 짜낸 100%주스’는 당도가 높기로 유명한 밀양 얼음골 사과, GAP(우수농산물관리제도) 인증 배, 제주 무농약 감귤 등 좋은 원료를 골라 통째로 착즙한 것으로 일체의 물이나 첨가물 없이 과일을 잘 씻어 과육과 씨를 빼고 짜낸 제품이다. 한 병 안에 사과 7~8개, 배2~3개, 감귤 12~13개가 들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원 마케팅팀 정주현 브랜드매니저는“자연원이 선보이는 갓 짜낸 100% 주스는 각종 첨가물과 향으로 맛을 낸 기존 제품들과 달리 과일만을 담은 스퀴즈 주스입니다. 친환경 제품을 선호하는 여성이나 자녀를 둔 주부들에게 집에서 과일을 짜 마시는 수고를 덜어 준 제품입니다.”라고 출시 배경과 의의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