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가르텐비어, LED피처 출시

생맥주전문점 가르텐비어가 여름 성수기를 겨냥해 맥주 ‘LED피처’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가르텐비어 LED피처는 형형색색의 조명효과로 맥주의 시원 맛을 더욱 돋보이게 해 고객에게 시각적인 즐거움을 주는 펀(Fun) 마케팅의 일환으로 개발됐으며 5월부터 LED피처를 전 매장에 보급해 가르텐비어의 차별화를 홍보할 예정이다.

가르텐비어 관계자는 “이번 가르텐비어 LED피처는 특별한 날이나 각종 기념일을 맞은 손님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타 매장에 없는 차별화로 다양한 이벤트를 접목시켜 단골 확보가 예상되고 특히 젊은 층에 인기가 높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가르텐비어는 매장 내 LED게임전광판, 게임테이블 등 고객들이 보고 즐길 수 있는 매개체를 이용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