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디아지오 코리아 ‘알레고리아 그랑 리제르바’ 와인


세계적인 종합주류기업 디아지오가 아르헨티나 프리미엄 와인 시장의 선두주자인 ‘나바로 꼬레아스(Navarro Correas)’의 프리미엄 와인, ‘알레고리아 그랑 리제르바(Alegoria Gran Reserva)’를 선보인다.

‘알레고리아 그랑 리제르바’는 기존의 ‘그랑 리제르바’에 ‘알레고리아’라는 고유 브랜드 명을 부여해 새롭게 선보인 와인이며 아르헨티나 멘도사 지역의 엄선된 포도 농장을 이용해 한정된 와인을 생산하고 있다.

‘알레고리아’는 ‘인간과 자연이 하나 돼 만들 수 있는 최상의 명작 와인’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예술의 본질적인 의미를 고급스럽고 우아하며 인상적인 와인으로 표현해 내는 데 그 주안점을 두고 있다.

이 와인은 진하고 강하면서도 세련된 깊은 맛을 가지고 있으며 블랙체리와 초콜릿, 그리고 삼나무 향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길게 여운이 남는 강한 뒷맛은 단단하지만 잘 숙성시켜 정제된 탄닌 맛을 느낄 수 있어 매력적이다.

디아지오의 마케팅팀 담당자는 “나바로 꼬레아스는 아르헨티나의 대표 프리미엄 와인 중 하나로 신대륙 와인을 찾는 와인 애호가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와인”이라며 “우리나라에서도 아르헨티나의 프리미엄 와인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까베르네 소비뇽과 말벡 두 종류가 있으며 가격은 43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