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레스토랑들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고객 유혹에 나선다.
T.G.I. 프라이데이스는 고객들을 위한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홈페이지의‘나의 강추! 메뉴’ 게시판에 글제목 앞머리에 화이트데이를 넣은 후‘화이트데이’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메뉴와 그와 얽힌 재미 있는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첫사랑’티켓을 40명에게 증정한다.
또 논현점의 프로포즈룸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진행된다. 추가 금액 없이 페레로 로쉐의 금색 초콜릿으로 아름답게 장식된 프로포즈룸을 사용할 수 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화이트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로 미니골드와 함께 하는 커플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8일까지 커플 모두 아웃백 멤버십 회원에 가입하고 아웃백에서 식사 후 아웃백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사연과 함께 회원정보를 입력하면 응모된다.
베니건스는 31일까지 연인간의 사랑 지수를 높여주는 달콤한 특별 와인을 선보인다(코엑스 매장 제외). 특별 와인 1병을 구매하거나 콤보 메뉴, 스테이크, 립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와인 미니어처 1병 또는 미니어처 커플 향수를 제공하며 특별 메뉴‘Love Set(메인 요리 2개+와인2잔)’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하우스 샐러드를 무료로 증정한다.
토니로마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커플을 위한 샌프란시스코 립 메뉴를 출시하고 항공권 증정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기존 멤버십 고객 및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4월15일까지‘샌프란시스코 립 시리즈’와‘토니로마스 립파스타’,‘커리 립 프라이드 라이스’ 등 총 3가지 메뉴로 선보이는 샌프란시스코 립 메뉴 중 하나를 주문하면 5쌍을 추첨해 샌프란시스코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