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사보텐 신세계 본점점 오픈

종합식품외식기업 아워홈(대표 박준원)이 운영하는 일식 돈카스 전문점 사보텐(www.saboten.co.kr)이 14호점을 오픈하며 본격 프랜차이즈망 구축에 나섰다.

사보텐은 신세계 본점 리뉴얼 오픈에 맞춰 10층 식당가 ‘푸드가든’에 14호점을 오픈했다.

70여평의 매장에 총 80석 규모를 갖춘 신세계 본점점은 일본 사보텐에서 사용하고 있는 내부장식 및 메뉴판 등 세세한 부분까지 벤치마킹했고, 일본 사보텐 조리교육담당 매니저를 초청해 돈카스 제작 노하우를 전수받는 등 고객들이 고급스럽고 맛좋은 일식 정통 돈카스를 일본 현지에서 즐기는 느낌이 들도록 세심하게 준비를 했다.

주요 메뉴로는 곱게 간 무와 폰즈 소스를 곁들여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게 한 ‘오로시카스’와 사보텐 대표 메뉴인 사보텐 정식, 김치치즈카스 등이 있으며, 특히 웰빙 트렌드에 맞춘 녹차 돈카스와 아스파라거스 롤카스 등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신세계 강남점을 비롯해 총 13개 점(직영 7개점/가맹 6개점)의 사보텐을 운영 중에 있는 아워홈은 신세계 본점점 오픈을 계기로 ‘사보텐’ 브랜드의 고급화와 인지도 향상을 기대하고 있으며, 향후 유동인구가 많은 백화점 및 할인점 등을 기반으로 해서 전국적인 프랜차이즈 망을 구축해 나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