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휴가철 불청객 모기떼, 천연 허브향으로 퇴치

휴가철을 맞아 산과 바다로 떠나는 피서객들에게 여행의 즐거움 못지 않게 고통을 주는 것은 바로 불청객 모기떼. 특히 여름이면 더욱 기승을 부리는 일본 뇌염, 말라리아 등의 매개체 역할로 인해 저항력이 약한 노약자나 영유아를 동반한 경우 더욱 모기에 대한 방역에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다. 그렇다고 쑥불을 피우거나 인체에 유해한 석유제재 성분의 모기 퇴치제를 마구 쓸 수는 없는 일.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친환경 유기농식품 대표브랜드 초록마을(www.hanifood.co.kr)은 100% 천연원료로 만들어 성인은 물론 유아에도 전혀 해가 되지 않는 전문 모기퇴치제 '모스제로'를 휴가철 특선 상품으로 출시 한다.



모기퇴치제 '모스제로'는 회향이라고 하는 허브의 일종인 펜넬 오일을 주원료로 로즈마리 오일 등이 첨가된 100% 천연 제품으로 허브 향을 이용하여 모기를 퇴치하는 아로마테라피를 활용한 제품이다. 아로마테라피에 쓰이는 라벤더나 제라늄, 시나몬 등은 일반적으로 모기가 가장 기피하는 천연제 허브로 알려져 있으나 상품으로 제조할 경우 약효의 지속시간이 짧아 상품화 하기가 힘들었다. 하지만 '모스제로'는 약효의 지속시간을 최소 2시간 이상으로 획기적으로 늘려 국내 특허 획득은 물론 국제 특허를 출원 중에 있다.



초록마을 관계자는 "화학 성분의 첨가가 전혀 없이 100% 천연 식물 추출물만을 사용하여 제조하였기 때문에 인체에 전혀 무해함은 물론 화학성분에 민감한 알러지성 피부나 영유아가 사용해도 해가 없다"고 밝히고 "여름 방학을 맞아 어린이 캠프를 떠나는 자녀에게 하나씩 준비해 주면 모기 등 해충으로 인한 걱정을 말끔히 덜어줄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초록마을은 향후로도 지속적으로 천연 성분을 활용한 친환경 생활용품 들을 지속적으로 개발, 출시할 예정이다.

'모스제로'는 휴대가 간편한 120ml 스프레이형으로 전국 초록마을 매장이나 홈페이지(www.hanifood.co.kr)에서 소비자가 10,000원에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