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마트서 만나는 통원육 특가! 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 ‘슈퍼세이브팩’ 공개

꽃갈비살·부채살 등 인기 부위 9종 구성…최대 20% 저렴한 통원육
14일 신선도 유지하는 고온 진공포장 기술 적용…여름철 소비자 겨냥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홀딩스의 자회사 혜성프로비젼이 이마트와 손잡고 프리미엄 소고기 원육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슈퍼세이브팩’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마트와 협업해 선보이는 ‘슈퍼세이브팩’은 고객 선호도가 높은 부위인 ▲꽃갈비살 ▲부채살 ▲척아이롤 ▲토시살 등 총 9종으로 구성했다. 미국산 통원육을 최소한으로 손질하고, 적당한 크기로 포장해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손쉽게 원하는 방식으로 요리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새롭게 도입한 고온 열수축방식의 진공 포장 방법을 적용해 최장 14일 동안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어 더운 여름철에도 높은 선도와 품질을 보장하며, 일반 세절육 대비 최대 20% 저렴한 가격으로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신제품 ‘슈퍼세이브팩’은 전국 이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광현 혜성프로비젼 대표는 “신선한 소고기를 합리적 가격으로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마트와 협업한 통원육 형태의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된 여름철, 신선하고 맛있는 고품질 ‘슈퍼세이브팩’과 함께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23년 론칭한 대상그룹의 육류 브랜드 미트프로젝트는 ▲최고급 원육 선별 ▲일정 온도 유지 ▲신선 가공 ▲엄격한 중량 정선 ▲원스톱 서비스를 통한 합리적 가격 ▲고객 맞춤 배송 등 6가지 원칙을 앞세운 고품질 육류를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수입부터 가공, 운송까지 전 과정에 콜드체인을 적용해 신선도를 철저히 관리하는 것은 물론, 지난 5월에는 주말 및 새벽 배송 도입으로 배송 경쟁력을 강화하는 등 서비스 고도화에 힘쓰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