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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음료 m2 모델 ‘유인’ 발탁

댄스그룹 ‘키스파이브’ 멤버, 건강미 자랑

코스닥 상장 기업인 라이브코드(대표 홍상혁, 舊벤트리)는 최근 주력 제품인 체지방 감소를 위한 기능성 다이어트 음료 ‘엠투(M2)’의 광고모델로 ‘키스파이브’ 멤버 유인(강하나)을 선정했다.

3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제 2대 ‘엠투(M2)’ 모델로 선정된 강하나는 2003년 레이싱걸로 데뷔 이후 제1대 ‘K-1걸’로 활동한 바 있으며. 지난 1월 레이싱걸 및 모델 출신 5명으로 구성된 ‘키스파이브(kisfive)’의 멤버 유인(YOUIN)으로 가수로 데뷔했다.

1982년 생으로 올해 22살인 강하나는 신장 173cm에 체중 46kg로 군살 없는 몸매를 자랑한다. 강하나는 라이브코드의 지면 광고 촬영시 평소 운동으로 다져진 늘씬한 몸매를 유감없이 선보였으며, 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모델로서의 활동에 들어갔다.

라이브코드 관계자는 “1대 모델이었던 대표적인 몸짱 스타 한은정을 대체할 모델을 찾기 위해 많은 고심을 거듭한 결과 K-1걸 출신의 건강미를 갖춘 강하나의 탄력적인 몸매가 다이어트 기능성음료인‘엠투(M2)’의 컨셉과 맞아떨어졌다”고 밝혔다.
라이브코드는 이번 모델 선정을 계기로 제품 선호도를 높이기 위한 각종 프로모션들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으로, 4월 한달간은 국내 대형 인터넷 쇼핑몰(Daum, 인터파크, 아이세이브존 등)에서 엠투 30캔 구매시 30캔을 무료 증정하는 ‘One+One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라이브코드의 주력 제품으로 체지방 감소를 위한 기능성 다이어트 음료인 ‘엠투(M2)’는 라이브코드의 특허 신소재인 ‘해조추출물(VNP)’ 과 체지방 분해를 돕고 지방합성을 저해하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껍질추출물 등을 함유해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신개념 기능성 음료다.

한편 바이오소재 전문기업 벤트리는 지난달 25일 주주총회를 열어 사명을 ‘라이브코드’로 변경키로 결정한 바 있다.

이승현 기자/tomato@f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