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다향, 매콤달콤 감칠맛 살린 ‘고향의장맛 오리주물럭 매운맛’ 출시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다향에서 100% 국내산 오리고기로 만들어 쫄깃하고 매콤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고향의장맛 오리주물럭 매운맛’을 새롭게 출시한다. 다향은 올여름 더위를 한 방에 날려줄 매콤한 고추장의 풍미로 사라진 ‘입맛’ 잡기에 본격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이다.


해당 제품은 다향만의 특별한 비법 소스가 더해져 남녀노소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고향의장맛 오리주물럭 매운맛’은 엄선된 국내산 오리 정육으로 만들어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남녀노소 모두가 선호하는 다향만의 특별한 비법으로 탄생한 매콤 달콤한 고추장 소스가 만나 깊고 풍부한 맛의 향연을 느낄 수 있다.
 

다향 ‘고향의장맛 오리주물럭 매운맛’은 뼈를 제거한 오리고기를 사용한 제품으로 간편하게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다. 양념에 재워져 있어 따로 간을 내거나 양념을 만들지 않아도 바로 구워 먹을 수 있다. 특히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는 특징을 살려 밥반찬, 술안주, 볶음밥, 캠핑 요리 레시피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점도 눈에 띈다.
 

달궈진 프라이팬에 제품을 넣고 중불에 구우면 손쉽게 완성된다. 양파, 대파 등 야채를 함께 볶으면 더욱 맛있는 한 끼 식사가 완성되며, 밥을 넣으면 볶음밥으로 변신한다.
 

다향 관계자는 “올 여름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식품업계에서는 너도 나도 매운 맛 마케팅을 선보이며 관련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며, “다향 오리주물럭의 매콤함으로 여름 무더위와 스트레스도 날리고 특유의 달콤한 감칠맛으로 여름 입맛과 건강도 되찾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다향 ‘고향의장맛 오리주물럭 매운맛’은 롯데슈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SPC 배스킨라빈스, 뽀로로 케이크 2종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 계열의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인기 애니메이션 ‘뽀로로’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돔 형태의 3D 입체 모양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뽀로로 케이크는 총 2종으로 구성됐다. ‘뽀로로랑 놀자’ 케이크는 캐릭터 뽀로로의 귀여운 얼굴을 초콜릿을 활용해 입체적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뉴욕 치즈케이크, 초콜릿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됐으며, 마치 뽀로로와 마주 앉아있는 듯한 생생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까꿍 뽀로로’ 케이크는 더운 여름날 뽀로로와 크롱, 페티가 모래 사장에서 즐겁게 놀고 있는 모습을 돔 형태로 구현한 제품이다. 캐릭터별 개성을 초콜릿을 활용해 생동감 있게 표현했고, 여름 휴가철에 어울리는 바다를 배경으로 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뉴욕치즈케이크, 초콜릿, 바닐라까지 총 4가지 맛 아이스크림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으며, 케이크 상단에 소보로 쿠키 가루를 올려 고소한 맛과 다양한 식감을 함께 느낄 수 있다. SPC 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로 실내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는 추세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