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KFC, 굽네치킨, 투썸플레이스, 이디야커피

URL복사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KFC, 쿠팡이츠로 주문하면 최대 8000원 할인


KFC가 배달 플랫폼 쿠팡이츠와 함께 오는 16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FC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쿠팡이츠로 주문하는 고객에게 전 메뉴 대상으로 5000원 할인 혜택을, 첫 주문 고객에게는 8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려면 쿠팡이츠 앱에서 행사기간 동안 가까운 KFC 매장을 검색하고, 주문 시 5000원 할인 쿠폰 또는 첫 주문 8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으면 된다. 


5000원 할인 쿠폰은 발급 당일에만 사용 가능하며, 한 아이디 당 매일 1회씩 발급받을 수 있다. 이용 가능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23시 30분까지다.
 

KFC 관계자는 “최근 쿠팡이츠 서비스 지역이 확대되면서, KFC도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쿠팡이츠와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최근 출시한 신메뉴를 비롯해 KFC의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굽네치킨, 새해 맞이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 이벤트 진행


굽네치킨(회장 홍경호)이 신년을 맞아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집콕에 지친 고객들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오는 15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굽네치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콘텐츠에 댓글로 장점을 남기면 10명을 추첨해 '굽네 디지털 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한다.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은 주문 메뉴와 배달비까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5천원, 1만원, 2만원, 3만원, 5만원으로 구성됐다. 기존 기프티콘은 명시된 메뉴로만 주문할 수 있어 사용에 제한이 있었지만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은 일정 금액 내에서 고객이 원하는 메뉴를 자유롭게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은 11번가, 티몬, 네이버 쇼핑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단 일부 매장에서는 사용이 제한될 수 있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비대면 소비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의 편리성을 널리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비대면 새해 선물과 졸업 선물로도 적합한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 SNS 이벤트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 시즌 한정 딸기 음료 3종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스트로베리 시즌을 맞아 딸기를 듬뿍 넣은 시즌 한정 음료 3종을 출시한다.


투썸은 본격적인 딸기철을 맞아 다양한 딸기 제품을 선보이는 ‘스트로베리 시즌’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설렘 가득한 봄딸기를 즐기는 순간(Berry Good Moment)’을 테마로 다채로운 시즌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제품은 시즌 음료로, 투썸의 시그니처 딸기 음료 1종과 MZ세대 트렌드를 반영한 ‘재미있는’ 딸기 음료 2종으로 구성됐다. 국내산 생딸기와 딸기 베이스를 사용해 상큼 달콤한 향과 풍부한 식감을 살리고, 궁합이 좋은 유제품을 함께 조합해 딸기를 더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딸기는 비타민C와 구연산이 풍부해 유제품의 칼슘 흡수를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시즌 음료 △스트로베리 라떼는 달콤한 딸기와 부드러운 우유가 잘 어우러진 제품이다.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딸기 과육을 풍성하게 넣은 음료로, 2012년 처음 선보인 이래 매년 딸기 시즌에 출시되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처음 선보여 큰 사랑을 받은 △스트로베리 요거 프라페도 재출시된다. 상큼한 딸기와 요거트가 섞인 프라페 위에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올라가 있어 ‘맛있는 거 위에 맛있는 거’라는 호평을 받으며 출시와 동시에 인기를 끌었던 제품이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스트로베리 애플 비안코 프라페는 상큼한 애플 셔벗에 달콤한 딸기 베이스를 레이어하고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토핑해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음료다.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한 애플 셔벗을 풍부하게 넣어 기대감을 높인다.


투썸은 “고객들이 제철 과일인 딸기를 더욱더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스트로베리 시즌을 운영하고 있다”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투썸 스트로베리 시즌 음료와 함께 상큼한 봄을 미리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디야커피, 새해 맞이 ‘설 선물세트’ 5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신축년 새해를 맞아 ‘설 선물세트’ 5종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디야 멤버스 전 회원을 대상으로 내달 10일까지 사용 가능한 설 선물세트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배달 애플리케이션 요기요에서는 오는 18일까지 5일동안 설 선물세트 5종 구매 시 횟수 제한 없이 5000원 자동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디야 비니스트 올인원 선물세트’는 ‘비니스트’ 7종으로 구성됐으며 오리지널 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 토피넛라떼 등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즐기던 인기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디야 에브리웨어 커피백 선물세트’는 원두커피를 티백 형태로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히 즐길 수 있다. 부드러운 바디감의 ‘페르소나 블렌드’, 카페인 섭취가 어려운 고객을 위한 ‘콜롬비아 디카페인’ 과 함께 캠핑용 머그 2개를 담았다.


‘이디야 에브리데이 티 선물세트’는 추운 겨울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이디야커피의 블렌딩 티 5종과 유리머그 2개로 구성됐다.

 
‘이디야 에브리원 커피믹스 선물세트’는 이디야 커피믹스 ‘모카블렌드’, ‘화이트블렌드’ 2종과 캠핑용 머그 1개로 구성됐다. 커피스틱에 응원 메시지 3종이 새겨진 한정상품으로 달콤한 맛과 함께 사회적 거리두기로 멀어진 마음을 전하기 좋다.
 

‘이디야 스낵과 함께 놀자 선물세트’는 크리미 쿠키, 바닐라 웨이퍼스, 미니코코크런치 등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인기 있는 스낵류 제품 6종으로 구성됐으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콕하며 즐기기 좋은 윷놀이 세트도 함께 제공된다.


이디야커피 설 선물세트 5종의 제품 가격은 1만8900원부터 2만9900원까지이며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아워홈, 프리미엄 면요리 간편식 2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아워홈(대표 유덕상)은 프리미엄 면요리 간편식 2종 ‘수타식 짜장면’과 ‘시그니처 한우생면전골’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면요리 간편식 2종은 누구나 간단한 조리로 전문점 못지않은 면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수타식 생면과 큼지막한 건더기, 아워홈만의 비법으로 맛을 낸 육수, 소스로 구성됐다. 기호에 따라 재료를 첨가하면 더욱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수타식 짜장면’은 수타식 생면과 파기름에 제대로 볶아낸 짜장소스로 구성된 제품이다. 생면은 진공상태에서 반죽하고, 이후 수타식 압연 공정을 거쳐 잘 퍼지지 않고 갓 뽑아낸 듯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직화 솥에 볶아낸 큼직한 건더기가 푸짐하게 들어 있어 입 안 가득 신선한 돼지고기와 채소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시그니처 한우생면전골’은 국내산 멸치와 다시마로 우려낸 진한 국물에 얇게 저민 한우 양지와 대파를 듬뿍 넣고 수타식 생면과 함께 즐기는 프리미엄 전골이다. 속을 풀어주는 깊고 진한 육수의 맛이 일품이다. 면은 진공 반죽하여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오래 유지된다. 이번에 출시한 프리미엄 면요리 간편식 2종은 아워홈 자사 공식 온라인몰 ‘아워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