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셰프스 테이블, 매드포갈릭, 피자알볼로, KFC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셰프스 테이블, 유명 레스토랑 효뜨와 있을재 대표 메뉴 RMR 출시


SG다인힐이 유명 레스토랑 효뜨와 있을재의 대표 메뉴인 ‘효뜨 매운해산물쌀국수’와 ‘있을재 라자냐’를 레스토랑 간편식(RMR)으로 출시했다.


‘효뜨 매운해산물쌀국수’는 ‘용산 안의 작은 베트남’으로 불리는 효뜨의 대표 메뉴를 간편식으로 만든 제품이다. 깊고 진한 육수에 새우, 오징어, 홍합 등 해산물을 아낌없이 담고 라임잎, 레몬그라스, 바질을 넣어 매장에서 먹는 맛 그대로 집에서 즐길 수 있다. 매운 육수에 토마토의 새콤달콤한 맛이 가미되어 똠얌꿍과 비슷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효뜨 매운해산물쌀국수’는 헬로네이처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8일까지 출시기념으로 10% 할인을 진행해 1만8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있을재 라자냐’는 도산 공원 인근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있을재의 대표 메뉴를 간편식으로 만든 제품이다. 팔레드고몽, 뚜또베네 출신의 이재훈 총괄 셰프가 선보이는 라자냐는 볼로냐 지방의 정통 레시피로 만들었다. 그라나파다노 치즈의 진한 풍미와 뭉근하게 끓인 라구 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이탈리아 여행을 온 것 같은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있을재 라자냐’는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만5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SG다인힐 관계자는 “용산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효뜨와 미식가를 사로잡은 있을재의 대표 메뉴를 출시했다.”며, “푸짐한 해산물과 고품질의 그라나파다노 치즈 등 최상의 재료로 구성해 레스토랑 대표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매드포갈릭, ‘감성 이탈리안 쿠킹 클래스’ 진행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매드 고메 트립 콘셉트’의 가을 신메뉴 레시피를 소개하는 ‘감성 이탈리안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매드포갈릭은 고객들에게 ‘마늘과 와인’으로 특화된 핵심 브랜드 가치를 보다 가까이에서 전달하고, 매드포갈릭만의 특별한 맛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쿠킹 클래스를 마련했다. 쿠킹 클래스 메뉴는 이탈리아 도시 별 특성을 매드포갈릭의 레시피로 재해석한 ‘매드 고메 트립’ 콘셉트의 가을 시즌 신메뉴로 진행되며, 매드포갈릭에서 메뉴 개발을 총괄하는 메뉴개발팀 최승림 팀장이 직접 나서 매드포갈릭만의 차별화된 레시피와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쿠킹 클래스에서 진행될 요리는 ‘트리플 갈릭 크로스티니’와 ‘알라 카차토레 프레시 파스타’ 2종이다. ‘트리플 갈릭 크로스티니’는 이탈리아 국기를 형상화한 토스카나 풍의 크로스티니로, 토마토와 모짜렐라, 바질 드레싱이 어우러진 카프레제, 신선한 지중해식 채소에 샴페인 드레싱을 곁들인 카포나타, 그리고 토마토소스와 부라타 치즈가 어우러진 나폴레타나 토마토를 바삭한 갈릭버터 바게트와 함께 즐기는 요리다. ‘알라 카차토레 프레시 파스타’는 이탈리아 볼로냐 지방에서 즐겨먹는 쫄깃한 파파델레 생면과 구운 닭다리를 카차토레 풍으로 조리한 토마토소스와 함께 즐기는 메뉴다. 

 
한편, 참가자들에게는 쿠킹 클래스에서 직접 만든 요리를 테이크아웃 할 수 있도록 포장하여 제공하며, 쿠킹 클래스 수료 기념으로 소정의 스페셜 기프트도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매드포갈릭이 운영하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매드마켓’에서 판매 중인 간편식 및 밀키트를 최대 50% 할인해 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이번 쿠킹 클래스는 매드포갈릭의 메뉴개발팀 팀장이 직접 소개하는 가을 신메뉴 레시피와 더불어 이탈리아 요리로 특화된 매드포갈릭만의 다양한 요리 노하우도 함께 배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으로 준비했다.”며, “매드포갈릭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피자알볼로, 배달의민족 주문 시 4000원 할인 프로모션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피자알볼로는 배달의민족에서 피자알볼로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이번 주말(7~8일)과 다음 주말(14~15일) 각각 이틀씩 4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할인 쿠폰 이용은 배달의민족 앱에 접속, 브랜드관에서 피자알볼로를 선택해 4천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하고 주문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피자알볼로는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강화할 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 확보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갑작스럽게 쌀쌀해진 날씨로 배달 수요가 높을 것으로 보여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고객 만족은 물론 가맹점주 매출 상승에 기여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FC, 신메뉴 ‘치르르블랙라벨치킨’ 1+1 치킨나이트 서비스 시작


KFC가 새롭게 출시한 ‘치르르블랙라벨치킨’을 치킨나이트에 도입했다.


치킨나이트는 오후 9시 이후부터 치킨 단품 1조각 구매 시 1조각을 더 증정하는 행사로, 핫크리스피치킨을 비롯해 오리지널치킨, 블랙라벨치킨 등 다양한 치킨 메뉴를 1+1으로 이용할 수 있다.

 
치킨나이트 도입으로 인해 KFC는 치르르블랙라벨치킨을 매장뿐만 아니라 딜리버리와 앱에서도 오후 9시 이후 주문 시, 1+1으로 제공한다.


또 KFC는 치르르블랙라벨치킨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9일까지 블랙라벨치킨 2조각과 치르르블랙라벨치킨 또는 갓양념블랙라벨치킨 1조각, 총 3조각을 30% 할인된 5900원에 판매한다. 


KFC 관계자는 “지난 10월 선보인 치르르치킨에 이어 치르르블랙라벨치킨도 고객 혜택 강화 차원에서 치킨나이트에 적용하기로 했다”며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