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s Pick5] 감자빵으로 상생한다...특산물 한정판 제품 5

URL복사

 

 

 

 

 

파리바게뜨
강원도 감자빵 2종

강원도 농가와의 상생 감자제품 2탄
강원도 알감자빵, 통감자 치즈빵 출시
두백 감자 등 강원도 재배 감자
포슬한 식감과 담백한 맛의 국산 품종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미찐 감자'

강원도 평창 감자로 만든 아이스크림
DC코믹스와의 협업 통해 재미 배가
치즈 아이스크림로 풍미 올려주고
바삭한 식감의 감자볼 토핑

 

롯데제과
우리쌀 빼빼로

농협과 손잡고 이천쌀로 제작
막대과자에 쌀가루, 뻥쌀을
화이트초콜릿과 함께 입혀 
달달하고 고소한 풍미가 일품

 

본죽
6쪽마늘닭죽

달래·냉이 납품이어 서산과 상생협력
서산 특산물 6쪽마늘 사용 '별미죽'
해풍 맞고 자라 진한 맛과 향
마늘 환절기 면역력 증진에 도움

 

엔제리너스
청도홍시 신제품 4종

자연을 그대로 담은 가을 한정메뉴
청도홍시를 통째로 담아내
청도홍시 듬뿍 라떼, 와플 등
청도홍시, 당도 높고 부드러운 식감 특징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빙그레 ‘핫붕어 미니싸만코’ 2종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붕어싸만코 브랜드를 활용한 '핫붕어 미니싸만코' 2종을 출시하며 냉동 디저트 시장에 도전한다. '핫붕어 미니싸만코'는 에어프라이어에 뜨겁게 데워먹는 냉동 디저트 붕어빵으로 팥, 초코 2종으로 출시되었다. 기존 붕어싸만코 제품의 특징인 붕어 모양을 그대로 구현하여 소비자들에게 새로움과 재미를 선사한다. '핫붕어 미니싸만코'는 시중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온라인으로도 판매 채널을 확장할 계획이다. 특히 코로나19로 집콕족이 증가함에 따라 냉동 디저트 시장이 더욱 더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는 빙그레 담당자의 설명이다. 한편, 빙그레의 스테디셀러 아이스크림 붕어싸만코도 지속적인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 빙그레는 최근 신제품 ‘흑임자 붕어싸만코’를 출시했다. 겉면 과자와 믹스에 흑임자를 첨가하여 어두운 색을 띄고 있으며, 흑임자의 고소함과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다. 또한 최근 식품의 단백질 함량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짐에 따라 흑붕어싸만코는 프로틴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특징을 강조하기 위해 흑임자 붕어싸만코는 텔런트 줄리엔강을 광고모델로 기용했다. 빙그레 마케팅 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