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디딤, 매드포갈릭, 빽다방, 홍두당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디딤, 고래감자탕 RMR제품 와디즈 펀딩 통해 출시 


디딤이 운영하는 감자탕 브랜드 고래감자탕의 RMR(레스토랑간편식) 제품이 와디즈 펀딩을 통해 출시된다.

 
디딤은 새로운 판매 채널을 활용하여 제품을 알리기 위해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인 와디즈에 고래감자탕 RMR 제품을 공개하고 펀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펀딩은 오는 25일부터 시작해 10월 12일까지 진행되며, 펀딩 오픈 전까지는 와디즈 홈페이지를 통해 빠른 펀딩으로 얼리버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알림신청이 가능하다.


새롭게 선보인 고래감자탕 간편식은 육질이 좋은 목뼈를 사용해 부드러운 고기 질감을 느길 수 있으며, 깔끔한 맛의 배추우거지를 풍성하게 넣어 푸짐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돈골육수의 깊은 맛에 고춧가루와 마늘로 감칠 맛을 내어 매장에서 느낄 수 있는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특히 포장을 뜯어 냄비에 담아 약 10분정도 끓이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요리가 서툰 주부, 요리할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 등 다양한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제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디딤 관계자는 “조리시간이 긴 감자탕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고래감자탕 RMR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제품은 기존 출시된 간편식 제품과 달리 새로운 판매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제품을 알리고자 와디즈 펀딩을 기획한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따로 또 같이 즐기는 ‘1인 셰프 박스’ 출시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고 개인 위생 및 청결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매장 내에서도 개별적인 식사를 즐길 수 있는 ‘1인 셰프 박스’를 출시한다.


매드포갈릭은 매장 내 식사 시 보다 위생적인 식사를 원하는 고객을 고려해 1인이 각각 즐길 수 있는 셰프 박스를 기획했다. 이에 매드포갈릭의 다채로운 메뉴로 셰프 박스를 구성해 고객들이 개별적이면서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식사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1인 셰프 박스’는 하나의 박스 안에서 샐러드, 갈릭 빠네를 비롯한 스타터 메뉴와 파스타, 라이스,  스테이크 등 메인 메뉴를 선택해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선보인다. 1인 셰프 박스 이용 고객은 메인 메뉴 가격에 5000원을 추가하면 시중 정가 1만3000원 상당의 갈릭 빠네, 샐러드, 에이드 3가지 메뉴를 더한 푸짐한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에 매드포갈릭 매장 내에서도 지인, 친구,  연인과 함께하면서도 개인적으로 식사할 수 있어 보다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매드포갈릭을 즐길 수 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고객 위생 차원에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1인 셰프 박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매드포갈릭은 매장 내 방역 및 직원의 개인 위생수칙 준수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 위생을 최우선으로 1인 고객부터 단체 고객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여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더본코리아 빽다방, 가을 신메뉴 ‘한끼라떼’ 출시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브랜드 빽다방이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국내산 현미를 주재료로 고소한 곡물을 듬뿍 활용한 신메뉴 ‘한끼라떼’를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담백한 국내산 현미를 비롯해 백태, 아몬드 등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고소하면서도 은은한 단맛이 큰 특징이다. 다양한 곡물을 부드럽고 신선한 우유와 섞어 라떼 타입으로 선보여 극대화 된 고소함을 맛볼 수 있다. 특히 아몬드는 견과류 특유의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적당히 갈아 넣어 씹는 재미와 고소함을 배가 시켰다.


‘한끼라떼’는 메뉴명 그대로 바쁜 일상으로 식사를 거르기 쉬운 직장인들이나 학생들의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에 좋으며, 자극적이지 않은 음료를 찾는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한편 빽다방은 이번 메뉴 외에도 미숫가루, 19곡라떼 등 고소한 곡물을 활용한 메뉴를 꾸준히 선보여 왔다. 실제 미숫가루는 시즌 한정 메뉴임에도 불구하고, 올 여름에만 50만잔 이상 판매되는 등 큰 인기를 얻어 이번 메뉴도 올 가을에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신메뉴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가격은 3500원이다.

 

 

 
홍두당, 정통단팥빵 전문 베이커리 ‘근대골목단팥빵’ 추석 선물세트 선봬

 
홍두당이 운영하는 정통단팥빵 전문 베이커리 브랜드 ‘근대골목단팥빵’은 인기 베이커리 메뉴와 단독 직수입하는 하와이 코나 커피로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근대골목단팥빵의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근대골목단팥빵 베이커리 선물세트’와 ‘근대골목단팥빵 라이언커피 선물세트’로 나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받는 이의 취향에 따라 근대골목단팥빵의 맛과 향을 담은 베이커리 및 커피를 각각 선물할 수 있도록 구성을 이원화했다. 

 
먼저, 베이커리 선물세트에는 론칭 이후부터 꾸준히 사랑을 받은 브랜드 대표 베이커리 메뉴를 한 데 모았다. 모단단팥빵·생크림단팥빵·녹차생크림단팥빵·소보루단팥빵 등 단팥빵 4총사와 함께, 고소하고 진한 풍미가 풍미가 일품인 크림치즈빵과 쫄깃한 찹쌀떡에 단팥의 달달함을 더한 빵인 콩떡콩떡을 담았다. 
 

구성된 메뉴 모두 천연버터와 천일염, 천연발효종으로 만들어 맛과 향이 일품인 빵에 보존료 없이 매일 가마솥에서 직접 끓인 단팥과 각종 견과류 및 생크림, 소보루, 치즈 등이 어우러져 질리지 않는 은은한 단맛과 깊은 풍미는 물론, 풍부한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가격은 모단단팥빵·생크림단팥빵·녹차생크림단팥빵·소보루단팥빵과 크림치즈빵, 콩떡콩떡각 1개로 구성된 6종 세트가 1만4600원이며, 6종 세트에서 녹차생크림단팥빵이 빠진 5종 세트는 1만1600원이다. 

 
라이언커피 선물세트는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예멘 모카와 함께 ‘세계 3대 커피’로 불리는 하와이안 코나 원두를 사용한 제품들로 구성했다. 하와이안 코나 커피는 꽃, 과일 등 풍성한 향과 산뜻한 산미가 인상적인 명품 커피다. 근대골목단팥빵은 현재 하와이안 코나 커피 브랜드 중에서도 가장 역사가 깊은 ‘라이언커피’를 단독 직수입해 전국 매장에서 사용 중으로, 이번 선물세트는 전국 20개 매장에서 사용 중인 ‘라이언 커피’ 제품 가운데 가장 인기가 좋은 것들로만 묶었다. 


가격은 바닐라 마카다미아, 토스티드 코코넛, 라이언 골드 등 대표 제품 샘플러로 구성된 ‘라이언 베스트 샘플러 선물세트’가 3만2000원, 다양한 원두 및 드립백 제품에 머그컵 등을 모은 ‘라이언커피 베스트 셀렉션 세트가 4만7000원이다. 또, 라이언커피의 드립백 제품 총 4종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라이언 드립백 올인원 선물세트’가 3만2000원이며, 드립백 6종과 머그컵을 함께 받을 수 있는 ‘하와이 라이언 드립백 6종&10온스 레드 머그컵 선물세트’는 3만8000원이다. 


근대골목단팥빵의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근대골목단팥빵 및 라이언커피의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토어팜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주문 마감일자는 오는 23일 오후 3시까지다. 라이언커피 선물세트의 경우, 쿠팡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