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굽네치킨, 이디야커피, 본죽, 할리스커피, 미스터피자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윙’ 인기에 4000원 할인 프로모션 앵콜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은 오는 21일까지 인기 세트 메뉴 4종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하면 4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굽네치킨은 지난달 선보인 카카오톡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이번 달에도 동일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 굽네치킨 인기 세트 메뉴 4종은 ▲굽네 고추바사삭 윙과 굽네 바게트볼 ▲굽네 볼케이노 윙과 굽네 바게트볼 ▲굽네 갈비천왕 순살과 굽네 갈비 치밥 (생일 갈비상) ▲굽네 고추바사삭과 매콤 웨지 감자다. 프로모션은 판매 수량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준비된 4천원 할인 수량이 모두 판매되어도 23일까지 해당 메뉴 4종을 2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을 통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접속 후 ‘굽네치킨 이벤트’를 검색하면 인기 세트 메뉴 4종을 손쉽게 찾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되는 메뉴 중 하나인 굽네 고추바사삭 윙은 색다른 매콤함과 바삭함이 특징이며, 함께 제공되는 마블링·고블링 소스의 특유의 풍미가 제품과 잘 어우러진다. 최근 굽네치킨 전속 모델 ‘성훈’이 소개하는 ‘고추바사삭 윙 제대로 먹는 방법’ 영상이 주목을 받으며 해당 메뉴를 찾는 고객이 점차 많아져 일부 매장에서는 품절 사태가 발생하기도 했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은 굽네치킨의 인기 메뉴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여름철 폭염과 긴 장마로 지친 일상을 보내고 있는 고객들께 소소한 즐거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죽 카카오톡 채널 친구 모두에게 ‘빨간맛’ 메뉴 2000원 할인 쿠폰 증정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죽 전문점 ‘본죽’과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가 오는 31일까지 약 2주간 카카오톡 채널(구. 플러스친구)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콤하고 화끈한 맛을 자랑하는 ‘빨간맛’ 메뉴 3종에 한해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열치열로 무더위도 이겨내고 스트레스도 날려버리자는 의도에서 기획됐다. 쫄깃쫄깃한 낙지와 매콤 새콤한 김치의 환상 궁합을 자랑하는 낙지김치죽, 매콤새콤한 김치에 새우, 오징어 등의 해산물과 콩나물을 넣어 시원하게 속을 풀어주는 해물김치해장죽, 짬뽕의 매콤 칼칼한 국물 맛과 풍성한 해산물에서 나오는 시원함을 자랑하는 신짬뽕죽 등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8일부터 ‘본죽’ 공식 채널의 기존 고객 및 이벤트 기간 내 친구 추가를 하는 신규 고객 모두에게 알림 톡을 통해 2000원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할인 쿠폰은 이벤트 기간인 31일까지 매장에서 현장 결제 시 사용 가능하며 할인 메뉴 한 개당 쿠폰 한 장만 적용된다. 

 


이디야커피, 부드럽고 쫄깃한 ‘대만식 샌드위치’ 2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18일 탕종식빵으로 쫄깃한 식감을 살린 대만식 샌드위치 2종을 추가로 출시하며 간편식 라인업을 확장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지난해 출시한 대만식 ‘햄앤치즈 샌드위치’가 높은 호응을 얻은 점에 주목해 고객들이 더욱 다양한 대만식 메뉴를 선택할 수 있도록 선보였다. 대만식 샌드위치는 이국적이고 달콤한 풍미와 아기자기한 비주얼로 작년부터 2030 소비자 사이에서 화제를 모아 온 인기 아이템이다.

 
이디야커피의 대만식 샌드위치는 바쁜 현대인들이 복잡한 조리 과정 없이 매장에서 구매 후 바로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끓는 물에 밀가루를 반죽한 탕종식빵을 사용해 일반 식빵에 비해 쫄깃하고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소화가 잘 되기 때문에 커피와 함께 즐기는 간식은 물론 한끼 식사로도 어울린다.


대만식 샌드위치 신제품 2종은 ‘피넛버터앤딸기잼 샌드위치’와 ‘팥앤크림 샌드위치’로 구성되었다.  ‘피넛버터앤딸기잼 샌드위치’는 고소한 피넛버터와 달콤한 딸기잼, 스모크햄이 어우러져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팥앤크림 샌드위치’는 팥 앙금과 버터크림 소스를 넣어 씹는 맛과 동시에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신제품 2종의 가격은 각 2100원이다.


이디야커피 김주예 마케팅본부장은 “매장에서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하려는 고객들이 늘어나 간편식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커피와 어울리는 간편식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본아이에프 이진희 대표는 “여름 막바지에 접어들었지만, 아직 덥고 습한 날씨로 인해 힘들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매콤 칼칼하면서 감칠맛을 자랑하는 본죽의 빨간맛 메뉴들과 함께 더위와 스트레스 모두 이겨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할리스커피, MZ세대 카과족 겨냥! 천도복숭아 음료 3종 출시 


할리스커피가 혼자 과일을 사먹기 힘든 MZ세대 및 1인가구를 겨냥해 국내산 천도복숭아를 담은 과일음료 3종을 출시했다.


할리스커피는 점차 늘어나는 1인가구와 MZ세대 소비자에 주목, 제철과일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한 잔에 담은 과일’ 콘셉트의 음료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맛이 좋고 영양가가 풍부한 국내산 제철과일을 사용해 카페에서 과일 먹는 사람들인 MZ세대 ‘카과족’들에게 인기가 많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우리 땅에서 나고 자란 천도복숭아를 활용해 과일의 신선함과 깊은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노을진 가을 하늘빛을 연상시키는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보는 즐거움도 더했다. 천도복숭아의 맛과 향을 티, 스무디, 주스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천도복숭아스무디’는 천도복숭아를 갈아만든 향긋하고 달콤한 스무디에 히비스커스차의 새콤함을 더해 과일의 진한 맛을 극대화했다. 스무디 중간에 히비스커스차를 넣어 외관에서 천도복숭아의 색감을 느낄 수 있도록 구현했다. ‘천도복숭아주스’는 천도복숭아 2개가 통째로 들어가 과일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천도복숭아후르츠’는 복숭아 퓨레에 하와이안펀치차가 어우러져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음료 상단에는 천도복숭아 슬라이스 토핑이 장식돼 있다. 평소 차(茶)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할리스커피는 소비자들이 제철과일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과일음료 메뉴 확장에 노력하고 있다”며 “가을 느낌 물씬 나는 천도복숭아 음료와 함께 긴 장마로 지친 몸과 마음을 ‘과일맛집’ 할리스에서 힐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스터피자, 무더위 날릴 장민호·영탁·이찬원 부채 선착순 증정


미스터피자가 프리미엄 피자(L)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모델 장민호, 영탁, 이찬원의 이미지가 담긴 휴대용 부채를 증정한다.


이 행사는 역대 최장 기간 장마와 무더위에 지쳤을 고객들에게 시원한 여름을 선물하고자 기획됐다. 부채는 총 6종으로, 모델별로 신제품 미스터트리오 피자를 즐기는 모습과 손가락 하트로 마음을 전하는 모습이 각각 담겼다. 부채는 주문 건당 하나씩 랜덤 증정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부채와 함께 프리미엄 피자와 꿀조합을 이루는 알찬 사이드 메뉴도 증정된다. 입맛을 당기는 매콤함으로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미피 떡볶이와 바삭한 크리스피텐더(8조각) 세트 또는 큼직한 킹닭다리 중 선택할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메뉴는 신제품 미스터트리오를 비롯해 포테이토골드, 쉬림프골드, 하프앤하프, 아모르파티, 아모르파티쉬림프, 씨푸드아일랜드, 치즈블라썸스테이크, 새우천왕, 로맨틱콤보, 러블리피스 피자까지 총 11종이다.


특히, 신메뉴 미스터트리오는 미스터피자 프리미엄 제품 중 가장 사랑받고 있는 ‘치즈블라썸스테이크’ ‘새우천왕’, ‘포테이토골드’ 피자를 한 판에 담은 제품이다. 피자 토핑으로 단연 인기인 킹새우, 포테이토, 레드와인으로 숙성한 안창살 스테이크가 풍성히 담겨 가족, 친구 등과 모여 나눠 먹기 좋다.


온라인, 콜, 내점,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 구매 시 적용 가능하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미스터피자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피자 한 판만 시켜도 푸짐한 사이드 메뉴와 민영또 트리오 굿즈까지 받을 수 있어 홈캉스족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